감옥탈출 [제일브레이크 러쉬 JAILBREAK RUSK]

반응형

감옥탈출게임하기  공략 / 스크린샷

플래시탈출게임컨트롤방법: 마우스사용

감옥탈출 게임하기은 너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종신형을 받고 있는 주인공 14일만 지나면 이곳에서 다른 감옥으로 옮겨지게 되는데 다른 교도소보다 감시가 수월한 이곳에서 주인공은 탈출 계획을 세워 나가면서 실천에 이르게 됩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매우 간단하게 플레이 되고 있는데 교도관이 움직이다가 시선 밖으로 벗어 날 때 마우스만 누르고 있으면 상단의 게이지가 점점 차오르면서 끈까지 백 퍼센트 차오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수있어요.

게이지가 모드 차오르게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또 다른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절대로 교도관에게 들키면 독방에 가두어지면서 제한 날짜를 아무 의미 없이 보내 버리게 되어 있어 탈출에 더욱 강박증을 갖게 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이렇게 있으면 다시 작업 게이지는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어서 빨리 교돈관이 없어지기만을 기대해야합니다. 팁을 들자면 항상 그림자가 먼저 보이는 만큼 그림자를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하루가 지나갈 때마다 이렇게 종이 달력이 한 장이 뜯어지면서 더욱 촉박하게 만드는데 억울한 누명을 모두 쓰고 이렇게 가족을 뒤로 한 체 홀로 차가운 교도소안에서 명색을 살아가야 하니 어서 신속하게 이곳을 탈출하여 누명을 벗을 수 있도록 하세요. 

자 이번에는 단단한 방치를 이용하여 커다 난 구멍을 내려고 하네요. 그런데 아무리 게임이지만 솔직히 망치를 이용하면 커다란 진동으로 인해 엄청난 소음이 발생된 탠대 말이 전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절대로 걸리지 않도록 하시고 이번에는 망치 대신 전동드릴을 이용하여 벅에 두멍을 내려 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열심히 벽을 파헤치면 안전하게 해당 감옥소에서 탈출하여 억울하게 누명을 쓴 것을 세상에 밝혀낼 수 있답니다.

똑같은 죄수에게는 작업하는 것을 들켜도 전혀 상관없으니 계속해서 작업을 해주세요. 오히려 죄수들은 여러분을 보시고 파이팅 응원하면서 미소 지으며 사라지는군요.

 

총 다섯 단계에 걸쳐 내야만 해당 감옥에서 밖으로 나아갈 수가 있어요. 한 단계식 클리어 해나가면서 마지막 오 단계에서는 교도소에 순찰 중인 경비대가 상당히 자주 나타나는데 살살 그리고 제일 조심하면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전동드릴을 사용하고 있으니 쉽게 구멍이 파지고 디 쓴 것 같아요. 다행히도 다른 죄수는 이를 못 본척하고 그냥 지나가니 불행 중 다행이라 생각을 해야겠죠. 현재 3번째 단계로 이제 2번만 더 성공하면 된답니다.

모든 시민들이 볼 수 있는 신문에 이렇게 대문짝만 하게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 감방안에 수감이 되었는데 아무도 주인공의 억울함을 알지 못하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 있다간 누명을 죽을 때까지 풀지 못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탈옥에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고 엔딩을 볼수가 있어요.교도소 감방 안에 있는 죄수를 컨트롤하여 안전하게 탈출을 도와주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총 5단계로 미션을 통과해야 하는데 영화 쇼생크 탈출처럼 벽에 커다란 구멍을 내놓고 안으로 들어가 교도를 완벽하게 탈출해 주시면 해당 게임을 끝마칠 수 있게 됩니다.

최종 오던 게까지 모두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순찰 중인 교도관의 눈치를 잘 보아 가면서 벽에다가 구멍을 뚫는 작업을 신속하게 이루어 주셔야 합니다.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시간은 고작 14일 해당 날짜 안에 이곳에서 빠져나가지 못한다면 명색을 가도 더 이상 교도소를 탈출할 수 없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