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총게임 [건메이햄2]

반응형

2인용총게임 [건메이햄2 모어메이햄 Gun Mayhem 2 : More Mayhem]
2인용총게임는 자신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를 마음대로 만들어 주고 각 미션들마다 여러 적들과 함께 총격전을 벌이면서 최대한 킬 수를 내어 가며 생존을 해야 하는 슈팅 액션으로 2인용부터 4인까지 함께 플레이를 하실 수가 있어요.
또한 2인용총게임 팀 대전도 하실 수가 있으며 사용되고 있는 무기로는 기본적인 권총과 폭탄을 제외하고 10가지에 달아고 있는데 모든 것이 랜덤으로 생성되고 있어 빠르게 획득하는 것이 유리하게 싸움을 진행하실 수가 있어요. 


2인용총게임 조작법


일반 총 쏘는 게임하고는 다소 다른 차이를 두고 있는데 각 유닛들을 명중 시켜 죽이는 것이 아니라 화면 장외 밖으로만 떨어 뜨려야 킬을 하나씩 올려 가실 수가 있는데 각 캐릭터마다 남아 있는 생명력을 0으로 만들어 가는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맵도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가의 무기들마다 사용되고 있는 장단점을 쉽게 찾아낼 수가 있을 정도로 유저께 있어서는 각 총기류들을 지형에 가장 알맞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인 타격감과 함께 높은 수치의 킬 수를 내 실수 있어요.

기본 무기인 권총은 무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으며 그밖에 다른 아이템들을 일정한 개수 제한이 설정이 되어 있어 아껴 가면서 올바른 겨냥을 통해서 적들을 순차적으로 낭떠러지로 떨어뜨며 중요한 임무를 해야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가 있답니다.

우선 3가지의 모드가 마련되어 있는데 캠페인 커스텀 첼린지로 지정되어 있고 특히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는 캠페을을 초보자들께서는 가장 우선적으로 시작하시면서 모든 컨트롤과 게임 룰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가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캠페인은 16가지의 미션으로 되어 있고 커스텀은 일곱 가지의 모드로 킬 수 제 트랙 히트 혼자 생존하기 등등 참 여러 가지 임무들을 수행하는 미션을 지니고 재미나게 시작이 되고 있어서 지루함을 한꺼번에 날려 버릴 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1탄에 비해서 등장하는 무기들도 많아진 것 같고 맵도 몇 가지가 추가되고 있어서 골라가면서 하는 재미가 상당한데 그만큼 친구들과 함게 모여서 팀을 이룰 다음 2:2를 진행하시는 것도 새로운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 캐릭터는 2단 점프까지 할 수가 있는데 적들의 공격에 맞고 떨어지는 순간 더블 점프를 해주시며 서 위기에서 모면을 할 수가 있어 항상 주의 깊게 컨트롤하는 것을 잊지 말아 주시고 최선을 다해 싸워야 합니다.

연사 속도가 빠른 것일수록 낮은 타격을 가하고 있고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것일수록 발사속도가 느리게 설정이 되어 주고 있는데 그만큼 각종 무기들에 대한 장단점들을 매우 잘 고려해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가득히 들 정도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이 등장하면 잽싸게 먹을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와나 비행기편  (0) 2015.11.24
플래시슈팅게임 [에픽보스파이터]  (0) 2015.11.22
레이즈2  (0) 2015.11.11
심심할때 게임 [디시전1]  (0) 2015.11.08
박스헤드 더룸  (0) 2015.11.06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