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반응형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지금까지 8가지의 시리즈 하고 각종 버그판들이 많이 출시된 작품으로 오늘은 뉴 버전으로 더욱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플레이 되는 슈팅 게임을 소개합니다. 구대타를 일으키려는 나쁜 무리들을 소탕하는 멋진 임무 수행을 하게 되는데 자신의 나라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모던의 잔당들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뉴메탈슬러그(New Metal Slug) 조작법 : 코인 : Space 게작 : Enter 이 ←↑↓→ A 공격 : S 폭탄 : W

시작하는 것은 다른 버전들과 틀린 것이 없이 완전 똑같이 시작을 이루고 있어 한 번만이라도 해당 게임을 접해 보신 사용자라면 아주 수월하게 미션에 돌입하면서 원하는 대로 적들을 사냥해 갈수 있을 것입니다.

 

 

 

순조롭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멋들어진 작품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평점이 별 5개 중 4개 이상을 획득할 정도로 얼마단 괜찮은 것인지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 시켜 주고 있답니다.

앞으로 이동하면서 횡스크롤로 진행하게 되는데 여러 방향에서 곳곳에 숨어 있는 적들이 게릴라 전을 펼쳐 나가거나 강력한 슬러그 들을 출현 시켜 막강한 공격을 시도하기도 하니 매우 조심하면서 피해 나가 주셔야 합니다.

물론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컨트롤에 있어서는 지금까지 해온 것들과 별반 차이점을 두지 않고 있다는 것이며 플레이 난이도가 어느 정도 어려워질 뿐 쉽게 각 스테이지를 완료해 갈수 있을 정도로 부담을 갖지 말아 주세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슈팅게임 [건볼3]  (0) 2017.04.20
레바의 모험 2.9 게임하기  (0) 2017.03.26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무적  (0) 2017.02.28
소닉게임하기  (0) 2017.02.25
저격게임하기  (0) 2017.02.13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