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반응형
피드미 (Feed Me!)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은 벌래들을 잡아 먹는 식인 식물 피드미를 컨트롤 하시면서 주변에 있는 덩쿨들과 공격성향을 뛰고 있는 벌때들을 피해 안전하게 출구를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전체 열다섯 단계로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예상보다 재미난 모험을 펼쳐 나갈 수가 있는데 특정 벌레 들과 과일 수박 토마토만 조심히 피해만 주시면 뭐 그다지 어렵지 않게 모든 임무를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조작법 : 마우스

 MPA들마다 시간 보너스 목이 늘어나는 봐서 느 그리고 물뿌리개 이렇게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체력이 모두 소진만 되지 않게 알뜰하게 조금씩 이동해 나가면서 탈출구로 행해 주시면 됩니다.

말벌은 잡아먹을 수 없는 몬스터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사정거리에 들어와서 가만히 있는 경우 날아와 독침을 발사할 수가 있어 신속하게 안전한 구역으로 대피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구름다리 같은 것이 등장하는 곳에 있어서는 항상 움직이는 블록 위로 올라가야 하며 낭떠러지 또한 다른 함정들과 마찬가지로 들어가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체력이 아무리 많이 남아 있다 할지라도 함정에 들어가 버린다면 빠져나오기 힘들 만큼 현재 가득으로 가득 채워진 HP가 눈 깜짝하는 사이에 모두 소진됩니다.각 스테이지에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죄다 먹어 나가면서 미션을 진행하는 것이 최고 점에 달하면서 자신만의 뿌듯한 기록을 새롭게 만들어 내실 수가 있답니다.

 

 

 

높은 곳을 올라갈 때 길게 목을 늘리는 것보다는 짧게 끊어 가면서 이동해 주시는 것이 떨어지는 것을 조금이라도 방지하면서 목적지까지 쉽게 오를 수 있게 됩니다.각종 먹잇감들은 항상 캐릭터를 주시하고 날아 나고 있어 일정한 패턴을 두고 공격을 행해야만 몇 차례에 걸쳐 아주 수월하게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피하기게임 "어보이드"  (0) 2016.10.15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0) 2016.10.01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0) 2016.09.02
연결게임  (0) 2016.08.30
인기중독성플래시게임 - 공굴리기  (0) 2016.08.0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