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타워 디펜스 2 (Minecraft Tower Defence 2)

반응형


 
 

오늘은 참신하다 말해주고 싶을 만큼 기똥찬 막기 장르의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픽셀 모습을 갖고 있는 디펜스로 각 스테이지마다 집안으로 쳐들어오는 벌레들을 막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풍선 타워디펜스 못지않게 재미도가 높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시작화면

▷ 마인크래프트 타워 디펜스 2 명작 플래시 게임하기 Tip 요약

  • 어두운 밤이 도달하기전까지 유저들께서는 만발의 방어준비를 끝내고 몬스터와 대전을 치러야 합니다.
  • 적이 오는 루트 방향에 가장 효과적인 공격터럿들을 건설을 해서 본진에 도달하기 전에 모두 제거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마우스 클릭

 

Minecraft Tower Defence 2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youtu.be/rGdQo2 eNLwI

 

스토리설명_화면

처음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스토리가 시작을 하고 우리 주인공 스티브가 어떻게 해서 모험을 떠나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해보면 느끼겠지만 한결 단순한 조작 모습을 갖고 있는데 대부분 방어 모습을 이룬 장르들이 이처럼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컨트롤되고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 목표를 가지고 신나게 즐겨 주세요.

스테이지에 들어가서 미션을 시작하는 장면인데 그전에 출시했던 1편보다는 그래픽이 그래도 도진개진이지만 조금 개선이 된 게 보일 거예요.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자는 밭을 갈아 주셔야 하는데 마우스 클릭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 갈 수 있으며 5원씩 자원을 획득하게 됩니다.

철길맵

스테이지 전투가 시작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적들의 이동경로를 어떤 식으로 만들어 내는가에 따라서 크게 달라지고 있는데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설치해야 하는 종류가 상당한 다양한데 공격력이 더욱 강력한 것일수록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당연히 업그레이드 또한 많은 자원이 들어가고 있어요.

눈내린맵용암맵

이번에는 눈이 잔뜩 내린 그리고 그와 상반된 용암으로 가득 찬 스테이지에서 플레이를 하는 장면을 볼 수가 있네요. 유저들께서는 터렛들을 지금처럼 한 곳으로 집중하여 설치해 놓는 것보다는 주변 곳곳에 분산시켜 놓는 것이 보다 효율적으로 몬스터를 잡을 수 있어요. 해보면 출시 시점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큰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은데 바로 마인크래프트 타워 디펜스 2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모든 사악한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끝까지 살아남아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