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낚시게임하기 (Willow Pond Fishing)

반응형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실제로 호수에서 낚시를 하는 착각을 심어주는 무료 낚시게임하기를 지금부터 즐길 수가 있습니다. 먼저 아래에서 공략을 보게 되면 어떻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또한 고기를 잡아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주인공은 한눈에 봐도 40대 후반의 남성이 여러 가지 미끼와 낚시 도구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 버드나무 연못 낚시 무료웹게임 Willow Pond Fishing Tip 및 공략 영상

  • 마우스 드래그와 클릭만을 가지고 시작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여러 장소를 이동하여 거대한 대어를 낚는 미션을 갖고 있어요.
  • 닦아내는 방법은 화면을 잘 보시고 낚싯대를 호수에 투척해주세요.
  • 가장 큼직한 고기들을 잡아 내면서 상점에 실시간으로 되팔아 필요한 고급 낚시 도구를 구입하는 방식으로 오랜 시간을 즐기게 됩니다.
 

 

물고기가_호수를_위로올라오려는_장면

 원하는 포인트에 찌를 집어던지고 주변에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들을 사냥해 나가야 하는데 게임은 미세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진행을 해야만 다양한 대어를 낚을 수 있게 설정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리뷰 소개

초반에는 이와 같이 짤막한 튜토리얼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금 시작하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 바늘을 강가에 던져야 하는데 가급적 물고기들이 가장모여 있는 공간을 지정하여 클릭을 하면 주인공은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

유저들은 무료 낚시게임을 하면서 고기가 찌를 물었을 경우 빠르게 마우스 더블 클릭을 통해 낚아 채야하는데 지금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항상 중앙 지점에 화살표가 위치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만 대어를 낚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