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불게임하기

반응형

물과불게임하기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이렇게 2인용게임 물과불게임하기4탄을 소개하게 되었는데 1~3탄까지 모두 해본 분들이라면 마지막 버전인 해당 플래시를 반드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물과불 2인용게임하기 테마는 포레스트템플로라 불리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 마다 설치되어 있는 크리스탈을 알맞게 이용해 나가면서 길을 만들고 안전하게 이동하여 불과 불 두 개의 캐릭터를 출구 까지 이동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모든 시리즈가 똑같이 설정을 이루고 있어 따로 설명해 드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물과불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물 AWD      불  ←↑→

두개의 주인공을 중앙 위치에 놓여 있는 문으로 이동시켜야 하는데 조심해야 할 것은 바닥에 녹색으로 만들어진 것은 녹국물이기 때문에 절대로 들어가지 않도록 컨트롤 해주세요. 

물과불게임하기에서의 우리의 주인공 둘다 특별한 능력치는 정해져 있지 않고 똑같은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으며 반드시 자신의 속성에 맞는 보석들을 먹으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위로올라가기 위해서는 지금처럼 무거운 돌덩이를 이용하면서 바닥에 설치되어 있는 레버를 반대 방향으로 잡아당겨야만 위를 향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최종 물과불게임하기 스테이지까지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마도 수십번 미션을 실패할 만큼 해당 버전은 지금까지 해온것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