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스토리 게임하기

반응형

 

 

 

여러분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그런 미리스토리 게임하기를 하나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반 관리들부터 시작하여 고위층 관리들 까지 모두 잡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의 주인공 미리는 마음씨 나쁜 관리들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방향키를 이용하여 잡아내게 됩니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고도 스테이지도 짤막해서 그런지 10분 안에 누구나 클리어할 수 있는 미니 게임인 만큼 쉬는 시간을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미리스토리 추억의 플래시 게임 팁정보

조작 및 단축키 방향키

 

유저들이 플레이를 진행 시에는 먼저 방향키를 이용하여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5마리의 포졸을 모두 잡아내고 미리가 성장하게 되면서 붉은색의 2명 포졸또한 물리칠 수 있어요.  이번 시리즈의 경우에는 이번에도 역시 전판과는 거의 비슷한 난이도를 제공해 주는데 보통 4단계 까지는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하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보다 덩치가 매우 큰 사또의 부하들인 관리들에게 붙잡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정해진 시간이 오버되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해요. 자 이렇게 보스라 할 수 있는 고을의 사또가 나타나 미리를 계속해서 쫓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주변을 크게 빙글빙글 돌면서 기회를 틈을 정확하게 타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