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

반응형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

매우 깜찍하다 말할 수 있는 미리 해당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은 여러 가지 시리즈로 만들어 졌으며 보통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민속놀이나 또는 동화속의 내용을 모티브하여 재미있게 만들어 졌습니다. 

오늘은 바로 못되먹은 관리들을 잡아 주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에서의 주인공인 미리보다 작은 적들을 순서대로 잡아내면서 마지막 한명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야만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있으며 시간이 초과 되면 미션 실패가 주어지고 있으니 신속함고 정확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 조작및단축키 

방향키

제목처럼 못된 관리들과 원님들을 열심히 잡아 내는 참신한 내용을 지닌 플래시 게임으로 우선 사용자는 시작하기전 해설을 한번 읽어 주세요.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플래시게임하기의 시작과 동시에 사용자는 신속함을 더욱 더 보여 주셔야 하는데 플레이 시간이 길어지면서 정해진 타임아웃 시간이 줄어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가장 적개 생긴 포졸을 잡고 두번 째는 붉은색의 포졸 그다움은 이렇게 하얀색의 복장을 차려 입은 선비들을 공략해 나가야 해요.

4번째 까지는 뭐 누구든지 3분 정도만 투자하면 한번도 실패하지 않고 마스터 할 수 있는데 5판에는 지금과 같이 보스가 등장하여 여러분을 졸졸 따라다니고 있으니 항상 조심히 이동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