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게임하기 Aground

반응형

서바이벌 게임하기 어그라운드 Aground 

지금 하는 서바이벌 게임은 여러 캐릭들과 협동심을 최대한 발휘해 주면서 다양한 건물을 짓고 물자를 생산하여 열심히 생존해 나가는 재미있고 기막힌 서바이벌 게임 하기랍니다. 

마치 심심티와 유사한 방식으로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서 작은 오두막을 지으면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자원들을 바탕으로 점점 발전을 하기 시작하는데 여러분을 괴롭히고 있는 각종 동물들로 부터 최대한 전략적으로 플레이 해야만 여러분들이 원하는 시대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게임 조작법 

  이동 : ←↑→↓ or A,W,D,S 행동 : Z 취소 : X 인벤토리: I 퀘스트:  Q 아이템: 1,2 

우선 시작전에는 특별히 어려움이 없는데 기본 적인 조작 방식에 대해 숙지해 주면서 본격적으로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바이벌 게임하기는 집을 짓고 사람들이 더욱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건물들을 열심히 만들어 나가야 하는데 주변에 있는 광물들을 열심히 모아 주세요.

 

캐릭터는 너무 극심한 일을 하게 되면 피로도가 쌓여서 그런지 점점 체력이 떨어지고 있으니 이점을 각별히 참고해 주면서 신나게 플레이 해주세요.

정말 재미있고 확실한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을 만큼 놀라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서바이벌 게임하기를 하며 지금부터 열심히 머리를 쓰면서 신나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