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무적편

반응형
 
아빠와나 무적편 [최강 병맛플래시]
  간    단  
리    뷰


아빠와나 게임하기무적편은 아빠와 똑같은 막강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로 그 어떤 아이들조차도 대적할 수가 없을 만큼 강인함을 자랑하고 있는데 놀이터로 이동하여 이유 없이 폭행을 저지르면서 마지막 불량배 대장을 무찌르는 방식으로 아빠와나 무적편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조    작 움직임 방향키  공격 a키 s키

미션을 끝마치게 되면 또다시 같은 맵에서 진행이 되고는 있지만 처음 보다 난이도가 올라간 상태로 시작하게 되지만 해당 버전을 무적 판으로 그 어떤 적들도 주인공의 원 펀치 하나만을 가지고 쉽게 물리칠 수가 있어요.

플레이시에는 제목그대로  절대 죽지 않는 체력을 지니고 있어서 아무리 공격을 당한다 해도 죽지 않고 있어 쉽게 미션을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놀이터에 등장하자 마사 아이들이 신이 나게 놀고 있는데 이것을 방해하기 위해 거침없이 무한 공격을 퍼부으면서 불량 패건 착한 아이들이건 전혀 아무런 이유 없 온갖 시비를 걸어가면서 폭력을 아무런 죄책감이 없이 마구잡이로 행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판에서는 콤보를 이루어가야지만 원킬을 내실 수가 있는데 해당 버전에서는 그냥 펀치 한 방만 갈겨도 쉽게 물리칠 수가 있어 힘들게 키보드 컨트롤을 하실 필요성이 전혀 없어서 너무나도 쉽게 해당 스테이지를 공략하실 수 있게 됩니다.

 주위에는 가스통이나 여러 다양한 도구들이 놓여 있는데 이것을 사용하여 주변 아이들에게 집어던져 치명상을 입게 할 수도 있어서 멀리 있는 몹들을 공격하기 좋고 특히 자동차를 타고 빠르게 달려 나가는 악당들을 제거하기 좋습니다.

체력 아이템이 등장하고는 있지만 hp가 절대로 깎이지 않는 만큼 일부로 다가가서 먹을 필요 성이 없다 할 수 있어요. 보통 찾길에서 전속력으로 달려오는 버스에 충돌하면 어마어마한 체력이 줄어들게 되는데 여기서는 해당이 없답니다.

 주변에 있는 모든 애들은 사냥감으로 그냥 달려 나가주시면서 신나게 때려 주시면 되는데 너무 빨리 도망을 이곳저곳으로 다니고 있어 솔직히 미숙한 조작을 보여 준다면 쉽게 잡아 내실 수가 없게 되어 있어 절묘한 컨트롤이 중요하답니다.

 세상에서 아무런 두려움을 느낄 수가 없는 두 분자 하지만 아들 또한 그에 못지않을 만큼 잔 한을 지니고 있는데 필살기로 단검을 숨겨 주고 콤보를 통해 가끔 한방씩 찔러 적들에게 적지 않는 치명상을 입혀 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축구장이나 돔구장에서 가지고 놀고 있는 두 가지의 공들을 마음대로 가지고 공격할 수가 있어요. 일반 판에서는 오직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이 여기서는 무한으로 사용을 하게 되는데 gas 통만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무한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을 한 차원 박진감을 제대로 살려내면서 아빠와나 무적편의 타격감을 상당히 경험할 숙 있는 플래시 통해서 답답한 일상생활을 잠시나마 벗어나 생각 없이 간략하게 주변 녀석들을 제거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가득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버그 무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2 무적 버그판  (0) 2016.04.20
전쟁시대 게임하기 [무적판]  (0) 2016.04.11
끝없는전쟁버그판  (0) 2016.03.19
플래시총게임  (0) 2015.09.28
좀보트론2 버그판 [슈팅 Zombietron2 Hacked]  (0) 2015.08.02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