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

반응형

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

누구나 가볍게 할 수 있는 플래시 아빠와나아빠편게임 플래시버전을 추천해 드리고자 이렇게 아빠 버전을 고르게 되었네요. 상당히 많은 시리즈로 완성되었는데 그만큼 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에서는 다양한 주인공을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컨트롤 되고 있어 아빠와 나 시리즈가 지금까지 큰 인기를 누려 왔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전기톱 살인으로 해변에 놀러온 선량한 사람들을 사정없이 다가가 물리치는 방식으로 끔찍하고 매우 잔인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이동: ← →   공격:A

 묻지마 살인을 보여주고 있듯이 해당 플래시는 매우 잔인한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하지만 높은 타격 데미지를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하기 좋습니다.

 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를 오늘 재밌게 하고있는데 이 플래시는 정말 만들어진지가 5년정도 넘은 것 같은데 아빠와 나 시리즈중 가장 원조라 할만큼 가장 먼전 출시된 재미난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한명씩 톱을 이용하여 제거해 주시면 좌측 상단에 킬수가 표시되고 있어요. 그리고 나무 위로 오랄가는 사람들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이렇게 나무를 잘라 주시면 되죠.

  

전기톱도 너무 무섭지만 아빠 캐릭터 또한 보라색 옷을 입고 해골 가면을 쓰고 나타난다면 아무리 대낮이라 해도 엄청 무서울 것 같네요. 아빠와나아빠편게임하기를 하면서 전기톱으로 모든것을 파괴를 지금 해봐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총게임 Outpost Swarm  (0) 2019.01.11
자동차주차게임 Parking Fury 3  (0) 2019.01.09
블리치게임 Bleach Great Fight  (0) 2018.12.29
한게임 바리공주의 전설 게임하기  (0) 2018.12.19
환상문장 3.3  (0) 2018.12.1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