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아들편 [ 데드엔미 DadNMe ]

반응형

아빠와나 게임하기  

플래시버전 액션 아빠와나 아들편 공략 / 스크린샷

 

아빠와 아들 시리즈하면 매우 폭력적인 두 명의 주인공이 등장하여 길을 가다가 눈에 뛰는 사람들을 아무 이유 없이 뭇지 마 폭행을 마구 저지르면서 스코어를 쌓아 나가고 있답니다. 한번 시작되 폭력은 게임은 주인공이 쓰러질 때까지 지속되고 있는데 감히 모든 면에서 월등히 뛰어난 체구를 지니고 있어 웬만해서는 쉽게 공격당해 쓰러지지 않는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방식으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만한 플래시 게임을 찾는 유저분들이라면 아빠와 나 아들 버전을 통해서 매우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면서 박진감이 넘쳐 흐르는 진정한 파이터의 모습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세요.

 

신 나게 달려 나가면서 모래사장에서 예쁘게 모래성을 완성하며 좋아하는 꼬마 아이에게 다가가 강력한 원 펀치를 날려 기절을 시켜 버리고 있어요. 감히 어찌 요렇게 귀여운 아이들에게 폭력을 행사할 수 있는 것일까요.
 

하지만 주인공은 한 번으로 끝내지 않고 기적 한 꼬마 아이를 다시는 두발로 일어서서 걷지 못할 만큼 멱살을 잡아가면서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패고 또 패고 아무튼 잔인한 면을 엄청나게 보여주고 있어요.


다시 앞으로 이동하면서 다른 아이들을 찾아다니던 중 목말을 타고 돌던 아이를 또다시 발견하고 신이 난 듯 전력 질수로 달려 나가고 있어요. 과연 해당 꼬마 아이가 무사할지 걱정스러울 뿐이랍니다.


아이들이 놀이 터에서 주인공에게 이유 없이 맞았다는 것을 알고 동내 형들이 몰려와 아들과 치열한 한판 승부를 해보려 하고 있어요. 과연 두 명의 상대로 간단하게 제압을 할 수 있을지는 여러분의 컨트롤에 달려 있답니다.


이런 역시 우리의 못돼먹은 주인공은 제아무리 여러 명의 아이들이 몰려와도 어른 못지않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의 힘만으로는 아무래도 주인공을 물리치기에는 매우 역부족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답니다.


한번 지정한 목표물을 그 어떤 일이 일어난다 할지라고 지구 끝가지 쫓아가서 매우 때려 주는 습성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런 녀석이 실제로 우리 주위에 한 명이라도 있다면 큰일이 아닐 수 없겠죠.


작은 그네에 앉아서 먼 산을 바라보면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빨간 모자를 눌러쓴 꼬마 하지만 이 어린아이도 변함없이 주인공의 목표물에 걸려들어 극 심한 구타로 인하여 많은 몰래를 맞고 이렇헤 땅 위로 뻗게 되었어요.


축구를 다던 아이들에게로 달려들어 공을 빼앗아 혼자 가지고 놀고 있어요. 멍하니 바라보던 아이들 불만을 제기하자 난대 엄치 원 펀치 쓰리 강냉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아이들이 한꺼번에 공격을 펼치게 된답니다.


하지만 이도 마찬가지로 매우 실력 차이가 하늘과 땅 차이가 나고 있어 제대로 된 타격을 가하지도 못한 체 4명의 아이들이 모두 다 몰매를 맞고 집으로 울면서 돌아가 버리고 있어요. 도저히 해당 놀이터에서는 주인공의 폭행을 제압할 사람을 없는 것 같아요.

미니 자동차를 타고 달리는 불량배 같은 캐릭터 좀처럼 빠르게 이동을 하고 있어 잡아 내기 까다롭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 또한 막강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니 절대 자동차에 밟혀 체력이 팍팍 깎이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너무 자만하면서 이동하다가는 자동차에 깔려 차디찬 땅바닥에 누워 죽어 버릴 수 있으니 자동차로 공격해 올 때는 최대한 피해 주시면서 뒤따라가 공격을 해주셔야만 치명타 대미지를 안겨 줄 수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