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군인편

반응형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 
 리    뷰 [아빠와나 군인편] 오늘을 무데뽀 정신을 두르 갖춘 아들이 군인이 되어 적들의 본진으로 단신으로 잠입하면서 각 성에 있는 깃발들을 찾이 하는 임무를 진행하게 되는데 기본적인 무기들을 가지고 앞에서 출현하고 있는 모든 적들과 힘겨운 총격전을 벌이면서 주변에 있는 탱크나 헬리콥터들을 탑승하여 적들을 보다 더 강력하게 물아 치면서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조    작 아빠와나 군인편 플래시 : 방향키 A/S/D

  

일종의 코만도나 람보 게임과 같은 음사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처음 플레이를 시도하여도 좋은 성과를 맺을 수가 있으며 주인공은 어떤 크고 작은 공격을 당해도 바로 죽어 버릴 수가 있어 항상 조심히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시작 점에서는 탱크 한 대가 서서히 움직이고 있는데 유저께서도 빠르게 달려가 D 키를 눌러 탑승하여 막대한 화력으로 이동해 오고 있는 모든 적들을 순차적으로 제거해 주시면 되는데 단점은 공중 공격은 절대 할 수가 없다는 것이 아쉬울 뿐이죠.

 기본적으로 방어력이 높은 전차는 높은 공격과 빠른 연사 속도를 지니고 있어 악당 지상군을 제거하는데 커다란 활약을 펼쳐 보일 수가 있으며 공중을 날아다니는 헬리곱토는 폭탄들을 여러 발 투 화하여 일대를 완벽하게 초토화 시켜 버릴 수가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답니다.

 항상 미션을 제대로 쉽게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탈것 아이템들을 가장 뛰어나게 조절해야만 캐릭터가 죽지 않고 원하시는 지점까지 도달할 수가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마다 적 깃발을 제거하고 아군의 핑크색 깃을 새워 놓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매우 인상 깊은 작품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여러 가지의 다 재능 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적들의 영토를 하나씩 박살내면서 적당한 공격 감을 느낄 수가 있고 등장하는 모든 유닛들이 코믹하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주인공이 사용되고 있는 강력한 폭발력을 지니고 있는 무기로 원형으로 되어 있는 풍성과 같은 것을 발사하여 충돌을 하게 되면 폭발을 하게 되어 있지만 사거리가 너무나도 적어서 솔직히 멀리 있는 적들이 다가오기만을 기다려야 합니다.

언제나 적들과의 총격 신을 펼칠 때에는 점프를 통해서 적들의 발사하는 총알들을 잘 피해 주셔야지 소중한 생명력을 하나라도 잃지 않고 각 스테이지를 멋지고 완벽하게 공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타개 방식도 절묘하게 해주셔야만 쉽게 한나 씩 공략해 나갈 수가 있는데 정교하면서도 물리적인 이 모든 것을 머릿속으로 빠르게 생각해 내면서 어떤 방식으로 이뤄 가야 할지 올바른 선택을 해가며 플레이를 진행하는 그런 작품이라 할 수가 있어요.

 본 GAME은 캐릭터 8개가 주어지고 있으며 솔직히 엔딩을 보기까지는 너무 적은 숫자라 생각이 되고 있으며 특히 초보자는 좀 더 어려울 것이라 여겨지고 있지만 여러 차례 경험을 토대로 꼭 최종 단계까지 갈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gone 게임하기  (0) 2015.10.12
레고좀비게임  (0) 2015.10.09
박스헤드 좀비워  (0) 2015.10.04
아빠와나 탱크편  (0) 2015.09.06
활쏘기게임 [바론스게이트 2]  (0) 2015.09.04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