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반응형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준비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총게임입니다. 노랜색으로 귀엽게 생긴 캐릭터를 가지고 출현하는 요원들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지니고 있습니다. 각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게임의 스테이지마다 보스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상황에 맞는 조작 방식을 통해서 승리를 기원할 수 있어요. 물론 복잡하지 않고 또 생명력이 거의 무한으로 정해져 있어 아무리 죽어도 다시 살아나 적당한 시간만 투자해 준다면 최종 단계의 보스를 공략하고 엔딩을 감상하게 됩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이동: ←↑→↓  공격: A  점프: S

 비록 깜찍해 보이긴 하면 막상 전투에 임하면 무지막지한 공격을 통해 출현하는 FBI요원들이 너무 불쌍할 만큼 무차별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 같네요.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은 솔직히 단조로운 컨트롤을 지니고는 있지만 난이도가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오리지널 판에서는 쉽게 클리어 하기 어렵습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스코어를 보상 받을 수 있고 또 각 스테이지 끝 판에는 이와같은 모습급 들이 하나씩 나타나 더욱 팽팽한 전투를 펼치게 되지요. 

  

요녀석은 따로 약점이 주어지는데 다른 곳을 아무리 공략해도 절대로 데미지를 줄 수 없으니 항상 빈약한 곳만을 찾아 공격해 주세요.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의 보스를 잡게되면 모두 클리어하게됩니다. 수고하셨어요. ㅎㅎ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의검6  (0) 2018.11.05
킹오브파이터 98 게임하기  (0) 2018.11.04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kof  (0) 2018.10.25
아머히어로 게임하기  (0) 2018.10.22
플래시 좀비게임 - zombie and juliet  (0) 2018.10.19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