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 키우기게임 -렐름 그라인더

반응형

왕국 키우기게임 Realm Grinder 렐름 그라인더

일종의 심시티 게임으로 여러분은 지금부터 왕국 키우기게임을 하면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왕국을 만들어 내는 임무를 가지게 됩니다. 우선 자원을 바탕으로 하나둘씩 필요한 물건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약간 노가다성을 띠우고 있습니다. 왕국 키우기게임하기는 하나씩 무언가를 완성해 나가면서 성취감에 휩싸일 수 있는 기가막힌 플래시라 생각이 들고 있어 오늘 이렇게 모든 사용자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Realm Grinder 초반에는 튜토리얼이 준비되고 있어 그대로만 따라해 주시면 쉽게 배울 수 있어요. 


왕국 키우기게임 조작법  마우스  

 

먼저 아무것도 없는 초원에서 멋진 왕국을 완성해 주셔야 하는데 나무와 그밖의 필요한 광물들을 채취하여 건물들을 건선해 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왕국 키우기게임을 하면서는 각 건물들 마다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 자신의 성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여러 단계의 업그레이드를 완성해 주셔야 합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게 원하는 따로 설정되어 있는 룰이 없이 자유롭게 상상력을 동원하여 보다 재미있는 형태로 왕국을 건설해 보도록 하세요. 

따로 할 만한 게임들이 없을 때에는 요즘 이런 장르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을 만큼 심심한 주말과 같은 날을 이용하여 마음껏 왕국 키우기게임하기를 여러분들이 화기차고 알차게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토전쟁 게임하기(Territory War)  (0) 2021.06.06
전쟁시대4 게임하기  (0) 2019.08.28
영어 타자 연습 게임  (0) 2019.04.10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  (0) 2019.03.07
전략플래시게임 끝없는전쟁2  (0) 2019.03.04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