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시키기게임

반응형
임신시키기게임 The Great Sperm Race 
임신시키기게임하기는 정자들이 세상밖으로 나오기 위해 생존을 위한 날리기 시합을 하고 있어요. 여성의 생식기관을 너무 리얼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어찌보면 어린 아이들의 성교육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내용이 참 알차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임신시키기 플래시게임 동시에 여러 마리의 올챙이 모양의 캐릭터들이 최종 목적지로 달려 가기 시작하는데 여러분은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 캐릭은 조정 하면서 다른 동료들 과 함께 안전하게 출구를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 
 조작법 : 방향키

이동중에 양쪽 벽에 닿을때 마다 생명력이 줄어 들고 있으며 시간 아웃까지 지정이 되어 있어서 일정타임이 지나게 되면 힘들게 진행해야 합니다. 여러 맵이 설정이 되어 있는 만큼 이동하면서 하는 재미가 특출나다 할수 있답니다.

이번 플래시목적은 처음 부터 시작 하여 최종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하면 정자가 난자 안까지 들어가는데 있어서 얼마나 힘겨운 여행을 통해 수많은 올챙이들이 죽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 유익한 교육같아요.


상하중하 방향키를 이용해 주시면서 흐름거리고 있는 검은 캐릭을 다른 아이들보다 우선적으로 달려 갈수 있게 만들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지 못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어서 뜻대로 잘 이동하지 않는 모습을 감상하게 됩니다.


가장 빠르게 난자 안으로 들어 가는 것보다는 최종 스테이지까지 끝까지 살아 남아야 한는 것으로 오랬동안 생존율을 지니고 있는 것이 그 무엇보다 강력한 정자라 할수가 있어 결국 원하는 임신을 통해 해피엔딩을 맞을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즐기면서 무언가 교육이 되는 게임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누구나 간편하게 진행할수 있으며 각 맵마다 실제의 여성의 몸속을 잘 표현한것 과 같아 성장하는 아이들이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 합니다.

물컹물컹한 지역들을 돌아 다니면서 굴곡이 너무나도 심한 벽들을 이동해나가게 되면서 어쩔수 없이 잦은 충돌로 하여금 정해져 있는 체력치가 너무 어의 없게 쑥쑥 줄어 들게 되어 있는데 그만큼 첫단계 부처 극심한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답니다.


오직 수정을 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 다른 친구들보다 한발 먼저 난자 안으로 들어가기 위한 생존을 다툰 경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1억 분의 일이라는 놀라운 숫자중 우리 자신이 탄생했다는 대에서 다시한번 놀라게 된답니다.

3번째 미션에서는 방해 요소들이 더욱 많이 준비되어 있어 점박이처럼 생긴것들이 근처로 지나갈때 쯤이면 빠르게 쫏아와 공격을 하고 있어서 가급적 붙잡히지 않도록 컨토를 하며 안전한 구역으로 도망가면서 위로 계속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반응형

'웃긴플래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누기게임 [변기통게임]  (0) 2016.01.19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0) 2016.01.15
웃긴게임하기 - 여자사람낚시  (0) 2016.01.11
키스게임  (0) 2016.01.07
사람날리기 * BERZERK BALL  (0) 2016.01.05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