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죽이는 총게임 - Left to Die

반응형

좀비 죽이는 총게임 Left to Die 추천 레프트 투 다이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방어타워를 구축하고 열심히 디펜스를 이루어야 합니다. 좀비 죽이는 총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들과 트랩들을 사용하여 알맞게 전략적으로 컨트롤해야 하는데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을만큼 진정한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비 죽이는 총게임을 할땐 여러 가지의 무기들을 가지고 터렛 바리케이트 스페셜 공격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역시 플래시 게임하면 가장 재미있는 것인 지금과 같은 디펜스가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좀비 죽이는 총게임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이제 각 스테이지 마다 몰려 나오는 괴물들을 힘찿게 공격하여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은 여러단계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항상 좀비 죽이는 총게임 미션은 여러단계의 웨이브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항상 마지막 단게에서는 이렇게 매우 막강한 보스가 등장하여 매우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를 가진 무기들 일 수록 엄청난 비용을 지불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는 실시간 전략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좀비 죽이는 총게임 웨이브 단계가 높아지면서 이렇게 한꺼번에 많은 좀비들이 출동해 올때는 무조건 쉽게 쓰러뜨릴 수 있는 것을 먼저 공격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