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게임 [모험]

반응형

짱구게임를 함께 즐겨볼께요.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하고 싶을 정도로 이번 플래시 게임에서는 신장구가 등장하여 4종류로 변신을 마음껏 할 수가 있어요. 공격에 뛰어난 액션 가면부터 시작하여 점프에 능통한 개구리 천천히 낙오를 할 수 있는 닭 이동속도의 달인 원숭이 이런 멋진 능력치들을 갖추고 있지요.  
짱구게임   조작법 : 이동 키보드 방향키

짱구의 체력은 전부 다해 5칸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한 번씩 공격을 몬스터에게 받거나 또는 낭떠러지로 내려 갈 때마다 한 칸씩 소진 돼버리면서 결국 다섯 칸 모두 없어지게 되면 그 즉시 게임 오버 되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매번 상황에 맞는 컨트롤과 변신 능력을 감추지 않고 보여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짱구가 지속적으로 옷을 벗는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엄청 귀엽고 깜찍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고 있답니다.

참신하면서도 만화 속의 꼬마 주인공을 대상으로 잘 만들어 놓은 작품입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로 이렇게 말썽쟁이 꼬마 주인공이 등장하고 있으니 절대로 재미없진 않겠죠.

앞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몹들을 점프하여 피하거나 아니면 밟아 주면서 제거해주셔야 하는데 둘 중 한 가지를 빠르게 선택해 주시고 공격은 단 한 번이면 쉽게 제거되고 있지만 레벨에 따라 서로 다르게 설정돼 있어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모험게임 [언데드잡기]  (0) 2016.07.11
벽돌깨기게임하기  (0) 2016.06.07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6.05.22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간단  (0) 2016.05.21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0) 2016.05.02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