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쏘는게임 VINNIES RAMPAGE DESERT ROAD

반응형

총쏘는게임 VINNIES RAMPAGE DESERT ROAD 

총쏘는게임하기는 자동차를 타고 여러분을 쫓아오는 적들과 총격전을 펼쳐 보이는 재미난 액션 게임입니다. 총쏘는게임을 하면서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총기류는 권총 기관총 산탄총 이렇게 3가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자신을 공격해 오는 적들을 향해 열심히 공격해 주면 됩니다. 

총쏘는게임은 특히 적들을 따로 총을 사용하지 않고 드리받고 있으니 신속하게 컨트롤 하여 운전대를 잡고 있는 적들을 공략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한번에 여러발을 발사하는 산탄총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INNIES RAMPAGE DESERT ROAD 총쏘는게임하기 조작법

공격 마우스  재장전 스페이스바

매우 짜릿한 액션 게임으로 우선 플레이가 엄청 단순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누구든지 특별한 게임 설명이 필요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총쏘는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되면 또다시 즐길 수 있는데 뒤에 오는 차량들이 큼직할수록 더욱 많은 타격을 가해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색다른 재미를 유지해 주고 있는 기막힌 게임으로 이런 장르는 역시 언제나 가볍게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 지금과 같이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총알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면서 탄창을 재결합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총쏘는게임을 진행하면서 실수로 헛방이 나지 않도록 정확한 조절이 필요해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