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팬츠 어드벤처1 노란바지의 모험1

반응형

팬시팬츠 어드벤처 1 노란바지의 모험1 Fancy Pants Adventures World 1

오늘은 여러분들이 가볍게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노란 바지를 입고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 하여 목적지를 찾아 들어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팬시팬츠 어드벤처1게임하기는 단조로운 그래픽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해당 작품의 기막힌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팬시팬츠 어드벤처1는 복잡하지 않은 컨트롤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께서도 충분히 좋은 시간을 간직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았으니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 주세요. 

팬시팬츠 어드벤처1 조작키: 이동 ←→ 앉기 ↓ 문열기↑ 점프 S 

신나는 모험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렇게 생쌩 달리면서 앞에 나타나는 모든 함정들을 피하고 또 출현하는 몬스터를 열심히 잡아 주셔야 합니다. 

팬시팬츠 어드벤처1 를 하시면서 화면처럼 탄력이 있는 용수철을 이용하여 엄청 높이 뛰어 오르면서 언덕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 그냥 가뿐히 점프만 해주시면 쉽게 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마치 거미 처럼 생긴 몬스터를 조심히 피해야 하는데 좌측 까지 확실하게 점프를 해주어야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는 목표지점에 들어갈 수 있어요. 

여기서는 추진력을 최대한 이둉해 주시면서 낙서 아이템을 모두 먹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앞에 길을 가로 막고 있는 크고 작은 블록들을 열심히 뛰어 넘어 주세요. 팬시팬츠 어드벤처1게임하기를 진행하면서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도록 해봐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