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총게임- The Last Dinosours

반응형

플래시 총게임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The Last Dinosours

지금 하려는 플래시 총게임은 귀여운 공룡 외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등장하여 생존하기 위한 총격전을 펼쳐 나가는 게임입니다. 멸종 위기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몇 마리의 주인공들이 못된 고양이 군단과 정면 대결을 펼쳐 나가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래시 총게임에서는 여러 캐릭들을 가지고 협동 플레이를 통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지닐 만큼 한번 시작하면 정말 재미있다는 말이 절로 나올 것 같아요. 또한 여러분은 게임에서 획득한 돈을 가지고 공룡들의 능력들을 업그레이드 시켜 더욱 강력한 전투 능력을 발휘 할 수 있게 됩니다.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The Last Dinosours 플래시 총게임 조작및단축키

이동: ←↑→ 공격: C 로켓링: Z 수류탄: X 제트팩: ↓

이런식으로 기본 조작 방식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설정을 이루고 있는데 뭐 솔직히 해당 게임은 전혀 어려운 것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수비게 할 수 있어요.

플래시 총게임의서의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데 먼저 획득한 돈을 가지고 로켓 코인 마그넷 쉴드 수류탄 제트팩등 여러 가지로 자유롭게 올릴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 마다 맵이 서로 다르게 주어지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맵에 맞는 전략을 내세우면서 전투를 이루는 것이 현명합니다.

특히 이번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것은 바로 팀플레이라 할 수있는데 혼자 싱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플래시 총게임에서는 친구 공룡들과 함께 힘을 합차 야옹이 군단과 싸우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