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fps게임 Leader Strike

반응형

플래시 fps게임 Leader Strike 리더스트라이크 

플래시 fps게임하기는 놀라운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는 FPS로 이제는 플래시로도 일반 PC못지않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3D의 화질을 가지고 있는 것만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을 펼쳐 나갈 수 있으니까요. 

플래시 fps게임은 다양한 무기들을 가지고 여러 지역을 이동하여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아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우선 어렵지 않은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지금 시작하는 유저들도 아주 손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Leader Strike 리더스트라이크 플래시 fps게임하기 조작방법

마우스 클릭 : 총발사하기 오른쪽 클릭 : 줌 인/아웃 ←↑→↓ or A,W,D,S : 방향키 R : 재장전 F : 총알 충전 C : 쪼그리기 쉬프트 : 걷기 스페이스바 : 점프 1~3 : 무기 교체 B : 구입 메뉴 열기 L : 마우스 커서 켜기/닫기 G : 스크린샷 찍기 T : 채팅 Y : 팀 채팅 P or TAP : 

먼저 화질 면에서는 매우 우수함을 지니고 있는데 이정도의 게임이라면 플래시 치고는 아주 괜찮다는 호평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래시 fps게임은 각종 무기들을 골라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해당 작품의 좋은 장점으로 남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열심히 적들을 제거해 주세요,. 

주변 곳곳에 출현하고 있는 적들을 열심히 겨냥하여 공격하여 물리쳐 주시면서 자신의 체력이 최대한 소멸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초반에는 그저 쉽게 즐길 수 있는 난이도를 지니고 있지만 플래시 fps게임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부터는 상당한 컨트롤을 요구할 만큼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림고수  (0) 2020.09.09
의무병 전쟁게임 (Save the Fallen)  (0) 2019.12.15
도사스토리2 초등학생의전설 RPG게임  (0) 2019.08.29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2.0  (0) 2019.08.28
칼싸움게임 (Sword Fight)  (0) 2019.08.25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