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플래시게임

반응형
전략플래시게임 하우스 오브 울브즈 (House of Wolves) 
 전략플래시게임으로 매우 유명한 스타와 에이지 오브 엠마이러를 합작해 놓은듯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어요. 주변에 있는 자원을 일꾼을 통해 열심히 채취해 주시고 여러 종류의 건물들을 건설하여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는 병력들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전략플래시게임하기는 3가지의 난이도로 사용자의 실력에 맞게 진행해 주시면서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활기 넘치는 즐거움을 누리세요.  
플래시 전략게임 조작법  

주위에 있는 나무들을 자라 저장을 많이 해주시고 각종 재료들을 일꾼을 컨트롤하여 채취하게 만들어 주시면서 여러 가지 건물생산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데 그만큼 어떤 건물을 우선적으로 짓느냐에 따라 승패가 나뉠 수도 있답니다.지금까지 여러 종류의 전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게임들이 아주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만큼 짧은 시간에 올바른 판단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작품인 만큼 다른 장르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좋은 작품성을 갖추고 있답니다.

열 가지의 건물들로 이뤄지고 있으며 허트 닭 농장 돼지 농작 병력들을 훈련 시킬 수가 있는 배럭 아쳐러는 원거리 궁수 들을 고용할 수가 있고 블랙스미스는 병력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 것으로 필수적으로 만들어 놓아야 능력치를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답니다.


위자드 타워는 강력한 범위 공격을 시도해 주는 마법 유닛을 고용할 수가 있는데 가격대가 비싸지만 그만한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여러 마리를 다른 유닛들에 포함 시켜 주시는 것이 대미지를 극대화할 수가 있습니다.

왓치 타워와 일반 타워는 일종의 본진 방어를 할 수가 있는 것을 말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포스 리스는 기마병을 만들거나 공성 무기로 가장 으뜸인 투석기를 자율 적으로 생산 가능하게 하고 있어 필수 조건으로 건설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컨트롤과 적확도가 필요한 전략 게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없이 밀고 당기는 방식으로 전들과의 전투신이 재미있게 묘사되고 있는데 그만큼 하나의 유닛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만 간편하게 적들을 공략하실 수가 있어요.


초반에는 일꾼 하나와 방어 타워 한 개만을 가지고 천천히 본진을 형성해 가야 하는데 여러 가지의 종류의 광물들과 나무들을 채취해 주시면서 자원을 될 수 있는만 많이 모아 주시는 것이 충분한 병력을 보충할 수 있게 됩니다.

하나의 단점을 설명하자면 다른 전략 들과는 다르게 단축키 가 전혀 지정되어 있지 않아서 실시간 전투를 이루어 갈 때 부대 지정들을 전혀 할 수가 없어 조금은 답답하고 제대로 된 100%의 전투 능력을 발휘할 수가 없다는 것이 커다란 아쉬움을 남기고 있답니다.

비록 부대를 마음대로 지정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능숙하면서도 정확도가 높은 마우스 컨트롤을 보인다면 싸움을 하는데 있어서 큰 지장은 초래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1 게임하기  (0) 2016.03.15
잭스오브레전드  (0) 2016.03.13
rpg모험게임 - 슈퍼치비나이트  (0) 2015.11.28
졸라맨게임 [스틱워]  (0) 2015.11.12
스틱맨게임 [격투]  (0) 2015.10.31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