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배드민턴 게임 ★

반응형

오늘은 정말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밖에 나가놀기에는 요즘 대기질이 너무안좋고 미세먼지가 많지요ㅠㅠ 어럴때에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할만한걸 올려봤어요. 혼자보다는 두명이서 키보드를 이용한 재미있는 플래시를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위에 올려드린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제목은스틱 피규어 베드민턴즈 3  Stick Figure Badminton 3를 지금 해보세요. 스틱맨이 나와서 조금은 유치해 보이고 별로 재미없어 보일지 모르겠지만 막상해보신다면 진짜 재밌다는 사실을 알꺼랍니다.

올림픽에서도 정식적인 종목으로 채택되어진 스포츠 경기이기도 하지요. 우리나에서도 금메달을 따기도 했었는데 아무튼 이 플래시버전의 경우에는 친구들과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있는 몇안되는 버전이기도 하답니다.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의 경우에는 싱글플레이로 진행을 할수가 있지만 혹시 친구나 동생같이 싱글이 아닌 더블 , 두분이서 하실때에는 처음에 플레이를 하기전에  제가 알려드리는 방향키를 잘 숙지를 하시고 해야만 순조롭게 플레이를 할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키조작방법을 미리 익혀주세요.

위에 키를 컨트롤을 하는 법이에요. 일인으로 하실때에는 WASD를 이용해서 좌우로 움직여 주신후에 그리고 S를 이용해서 강력한 스매싱 스윙을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두분이서 만약할경우에는 오른쪽에 있는 키배열로 하면 되시는데 방향키를 이용해서 움직으로 스윙을 하시면 되실거 같네요.

첫화면이 나올때 두명이서 할때에는 스타트 바로 밑에있는 2player를 선택하신후에 진행을 해야하고 그후에는 2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에서는 화면처럼 자신의 캐릭터의 이미지를 여러분들께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워낙에 단순한 모양의 스틱맨이라서 캐릭터를 골라도 생김새는 거기서 거기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후에는 방향키등을 소개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미 위에 소개해서 알고있고 올려져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잠깐 보시고 통과를 해주시면 될꺼 같네요.

본격적인 대결 미션이 시작이 되는 화면이 보이는군요. 첫번째 라운드에서는 조와 그리고 빨간 두건을 쓰고잇는 나디아의 멋진 경기를 하고 잇는 모습을 보고있어요. 조작키중에 스윙을 눌러서 라켓을 휘둘르면서 셔틀콕 이후부터는 공이라고 할께요. 공을 가격을 할수가 있으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상대편에게 공을 스윙을 해서 날려보세요.

 

화면에서처럼 보이듯이 맨위에는 5-2 그리고 6-4라는 화면이 나올꺼랍니다. 이거는 현재 두명의 점수를 나타내는거에요. 점수가 더 많을수록 당연히 승리점수가 올라간거겠지요. 여기서 승부를 할때 팁이라면 공이 날라올때에는 미리 라켓을 휘둘러야 정확하게 상대진영에 공을 날릴수가 있다는 팁도 한가지 알려드려봅니다.

 

 

 

치열한 승부끝에 자신이 상대편 씨피유를 이겼을대에는 맨위 전광판에 유윈이라고 빨간색 화면이 나오면서 중간에 넥스트 라운드 모어 게임즈라고 나오며 마우스나 혹은 키보드를 치면 다음판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두명이서 즐겨볼수있는 2인용 배드민턴 게임에선 후속으로 나오는 라운드의 인공지능은 조금 상승이 되어서 약간 난이도가 상승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정신을 바짝차리고 치열한 승부를 해야하겠습니다.

 

 

다음 스테이지에 가서 또 대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치열하게 승부를 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오른쪽처럼 상대에게 지게되면 게임오버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계속적으로 하실꺼면 트라인어게인 이라는 영어를 눌러서 또 플레이 하면서 하면됩니다. 오늘 플래시는 아모어겜즈에서 제작을 했는데 이게 출시된지가 한참 오래되었는데도 많은 분들께 지금도 사랑을 받으시는거 같네요. 두분이서 키보드를 이용해서 오늘 토요일날 꿀잼나게 2인용 배드민턴 게임 플래시 스포츠경기를 모두 즐거주세요. 저도 미세먼지때문에 나가기도 그렇고 나들이 하기도 모해서 이걸 하면서 오늘 보내봐야겠네요. ㅠㅠ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m달리기게임  (0) 2018.04.07
축구게임 [패널티킥]  (0) 2017.06.15
대두농구2  (0) 2017.03.17
배구게임 , 2인용 대두배구  (0) 2017.03.07
골프게임 [플래시]  (0) 2017.01.16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