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무병 전쟁게임 (Save the Fallen)

반응형

의무병 전쟁게임 Save the Fallen 

매우 날렵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의무병 전쟁게임으로 각 스테이지 마다 부상자들을 열심히 구출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공중에서는 수없이 미사일들이 떨어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조심히 피해 가며 열심히 다친 병사들을 안전지대까지 이동시켜 구출해 주시면 됩니다. 

의무병 전쟁게임 진행시 또한 발목지뢰나 무서운 좀비들이 등장하고 있어 조심히 움직여야 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총기류를 통해 힘차게 전투를 해주셔야지 보다 안전하게 부상자들을 구하게 됩니다. 

Save the Fallen 의무병 전쟁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방향키 텔레포트: 스페이스  공격:마우스

 

플레이가 되면 마치 박진감 넘치는 전투 현장을 보여주고 있는데 조심히 이동하여 부상자들이 쓰러져 있는 공간으로 힘차게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이번 의무병 전쟁게임에서는 확실히 기분을 전환 시켜줄 수 있는 그런 장르로 스테이지 클리어가 생각보다 매우 쉽지만 절대로 방심을 하지 말아야 해요. 

일정 수준 병사들을 구출해 주면 포인트를 얻어 내면서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무조건 체력을 많이 올려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중에서 떨어져 내리는 미사일 보다는 바닥에 깔려있는 지뢰들이라 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하면서 의무병 전쟁게임을 하며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임무를 다해 주세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공대전 전투게임  (0) 2020.10.10
죽림고수  (0) 2020.09.09
플래시 fps게임 Leader Strike  (0) 2019.09.15
도사스토리2 초등학생의전설 RPG게임  (0) 2019.08.29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2.0  (0) 2019.08.2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