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던지기게임 Gold Striker [골드스트라이크]

반응형

이번 도끼던지기게임은 앞으로 한단계씩 밀려 올라오는 벽돌을 도끼를 날려 가면서 파괴하는 작업을 실시해야합니다. 똑같은 색상을 상하좌우로 2개 이상만 연결되있느면 도끼로 파괴할수 있으며 점스를 쌓아 나갈수 있어요. 일정한 점수를 올려나가주면서 나오는 벽돌들은 전부 곡괭이를 이용해서 모두 없애버리면 되십니다. 그럼 간단하게 즐길수가 있으니까 직접 해서 즐겨보세요.

 

 

도끼던지기게임 Gold Striker 플레이하기 컨트롤 방법 : 마우스

 

진행하는방법 공략 설명

여러 형태로 퍼즐게임은 다양한 범위로 플레이 되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저기 광부캐릭터를 잘 조절해서 다양한 벽돌들을 사정없이 깨뜨리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잘 컨트롤 해서 높은 점수를 올려보세요. 처음에 진행할때에는 컨트롤이 약간 힘들수 있지만 진행하다보면 달이이 되어서 높은 점수와 많은 시간동안 플레이를 진행이 가능하세요.

 

각 레벨마다 여러분께서는 정해진 점수를 획득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어 있답니다.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3개 이상 블록을 공격하거나 또는 곱하기 가 표시되어 있는 블록을 공격해 주면되요.재미있게 별돌을 부셔 나가는 골드 스트라이커 쉴세 없이 별돌을 짝을 맞추어 나가된답니다.

 

 

한 단계씩 광부가 있는 곳으로 밀려 나오고 있답니다. 블록들이 계속해서 없어지지 않고 광부가 있는 곳까지 도달하게 되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면서종료되니 참고 해주세요.

 

현재 놀랑 색으로 만들어진 벽돌이 곱하기가 표시되어 있어요. 그럼 최대한 더욱 많이 연결될 수 있도록 주위에 있는 블록들을 어느 정도 머릿속으로 계산하시면서 도끼를 날려 주기바랄께요.

 

높은 점수를 통해 상당한 레벨까지 목적을 이루고 싶다면 눈에 보이는 대로만 벽돌을 공략한다면 힘드니까 잘 공략해보세요.

 

컨트롤 방식은 오로지 마우스 단 하나로만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레벨이 올라 갈수록 공중에서 마구 다양한 색상의 블록들이 떨어지고 있어 더욱 난이도가 어렵게 설정되고 있답니다.

 

해당 광부는 진짜 그 누구보다 열심히 일을 하는 것 같아요. 늦은 저녁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혼자 남아서 별들들을 부셔 나가보세요.

 

참 단순하면서도 매우 깊은 중독성을 보이고 있는 골든 스트라이커 해당 게임을 통해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기회도 한번 가져 보고 여러분들은 느낄 수 있답니다.

 

두 개의 색상으로 연결된 곳을 공격하게 되면 이렇게 점수를 받아 낼 수 있는데 좀처럼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지 못하고 있으니 머리를 써서 4개 이상 벽돌들이 연결돼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면 되실듯하네요.

 

 

 성급한 마음에 무조건 앞으로 다가오는 벽돌을 우선적으로 공략해 주시면 나중에 막히는 부분이 상당히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적절한 타이밍을 계산하면서 중앙을 집중적으로 노려 가는 것도 괜찮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