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반응형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컨트롤방법: 방향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 공략 / 스크린샷

 

가장 흔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조그마한 캐릭터를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앞에 놓여 있는 거북이까지 무사히 도착을 시켜 주시면 간단하게 클리어가능하세요. 여러 미션들이 정해져 있지만 상당한 시간이 걸려야만 모든 스테이지를 완성이 가능하세요.

수십 단계로 이루어진 맵들이 놓인 만큼 각 사용자께서는 점점 난이도가 깊어지는 미션들을 즐기면서 약간의 생각과 키보드 조작에만 잘해주시면 맨끝판까지 정말 간단하게 도달이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10단계까지는 뭐 그냥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너무 순조롭게 클리어하니 어린아이들도  쉽게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랍니다. 그리고 미션을 제한시간이 주어지고 있는 필히 90초 안에 모든 장애물을 극복해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의 마지막 완료 지점까지 도착해 주셔야 합니다. 

  첫 단계는 그냥 맛보기 식으로 진행하시고 그다음은 순서에 맞게 주어진 방향대로만 천천히 이동을 해주시면  어려움이 하나도 없이 쉽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작고 귀여운 여러분의 캐릭터가 화살표 방향 오른쪽을 먹게 되었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같은 방향으로 속도가 2배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니 3개를 먹게 되면 3배가 빨라지면서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준답니다.  

 

 

  굴곡을 잠깐 지나가면서 지그재그로 내려와 보고 싶던 거북이 할아버지를 요렇게 만나게만 해주신다면  간단히 클리어하고 다음 미션으로 이동하여 다시 재미난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동 중에 여러 가지 장애물이나 함정 같은 곳에 걸려 죽지 않도록 컨트롤에 신경을 써주시면서 문이 잠겨 있는 곳에서는  열쇠가 있어야만  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있으니까 잘찾아보세요.  

 

 

  오른쪽으로 땀나게 달려가면서 작은 블록을 간단하게 뛰어 넘어가면 목적지에 도착하는 우리의 주인공 꼭 아기가 엄마를 찾아가는 듯한 애절한 느낌이 드는데 여러분도 그런 생각을 하게 되실 겁니다.  

  오른쪽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화살표 우측 2개와 위쪽 한 게를 먹게 되면 해당 방향으로 3배속으로 빠른 모습으로 이동하면서 점프 또한 아주 높게 뛸 수 있게 적용되니까는 계단을  빠르게 올라갈 수 있지요.  

 

 

  우선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크게 어려운 문제점을 찾아볼 순 없지만 낭떠러지가 준비되니  이곳으로 떨어져 미션을 망치는 일은 하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고 사뿐히 건너가야합니다.

 

 

  모든 문은 열쇠와 같은 색상을 지닌 것을 찾아와야만  문을 간단히오픈이 가능한데 사용자께서는 다양한 문들이 각 맵에 펼쳐지고 있으니 최대한 열쇠를 많이 먹어 주셔야 쉽게 많은 것을 열수 있게 됩니다.  

 

 

 

  언제나 즐겁게 플래시를 접속하여 짦은 시간을 따분하지않게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데 많은분들이  신 나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정말 재미나게 할수있고 시간내서 하셔도 간단하고 잼나서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