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게임 Shin Chan Transformer

반응형

짱구게임 Shin Chan Transformer

기분을 전환시켜 주는 짱구 플래시 게임으로 오늘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이 등장하고 있는 짱구게임플래시버전은 모험을 마음껏 즐기면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안전하게 목적지로 들어가야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짱구게임하기에서 각 스테이지 마다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4가지 형태로 변신을 실시간 이룰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상황에 맞게 원하는 것을 골라 변신을 하고 장애물 또는 함정들을 알맞게 피해 앞으로만 계속해서 이동해 나가면 됩니다. 마지막 스테이지 공략 목적을 가지고 신나게 플레이 해주세요.

짱구게임 조작및단축키

이동 : AD공격: J 점프:K 변신 1~5

미션이 시작되면 처음에는 3개의 하트를 가지고 플레이 되는데 차후 이렇게 5개의 생명력 까지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짱구게임 초반에는 지금처럼 짱구를 이용하여 플레이 하게 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여러분은 다른 주인공으로 변신을 하면서 열심히 컨트로 해주시면 됩니다.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데 있어서는 분명 올바른 컨트롤이 꽤나 필요하다 말씀드릴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마음껏 즐겨 주세요.

좌우로 이동하며 높은언덕도 뛰어 넘으면서 주어진 모든 짱구게임하기 스테이지를 알맞게 컨트롤 하고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도록 지금부터 노력 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