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의 모험3

반응형

심영의 모험3

지금 플레이 해볼 심영의 모험3게임하기는 아주 오래된 추억의 드라만 야인시대에 출현한 심영 김두한의 추격 끝에 낭심에 총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는데 하필 고자라는 판정을 받고 망연자실 하게 되지요. 

오늘 즐길 게임은 바로 심영과 두한이가 1:1 카드 배틀로 전략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마치 모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것과 비슷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인지 더욱 재미도가 높은 수준을 보이는데 심영의 모험3게임은 간단히 마우스 클릭을 통해 머리를 쓰면서 진행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이해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심영의 모험3를 아마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시간을 적당히 두고 각 카드의 내용들을 자세히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모든 카드들 마다 상성을 이루고 있으니 상대방이 공격이나 방어를 할때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한장 바닥에 올려 놓으면 됩니다. 

 심영의 모험3플레이 화면내에서 보이는건 현재 두한이로 부터 무지막지한 공격을 당하고 있는데 이럴때는 반격을 하기 보다는 최대한 디펜스를 해주고 기회를 틈타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기발한 발상으로 제작된 카드 플래시 게임으로 혼자서 지루할때 종종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 오늘 이와같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