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강화하기 게임 (노가다)

반응형

 
 

전투형 게임을 즐기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인챈트라 설명할 수 있는데 강화 단계가 높을수록 사냥이 과 PK 가 수월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가다성이 매우 강한 검강화하기 게임을 즐겨볼 덴데, 바로 부담이 없이 무한 강화를 통해 검 한 자루를 끝까지 올리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드이지 이렇게 두 개의 모드로 나눠지며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골라 재미있게 즐겨 주시면 됩니다. 

▷ 인챈트 플래시게임 Tip 요약

  1. 초보자는 이지모드로 선택하라
  2. 파괴되지 않도록 자신의 행운을 빌어라~
  3. 무한 인챈을 시도를 해라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vFXDlC5P6w 

 

 

 

 

먼저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하드 모드 보다는 이지를 선택해 주고 시작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버전을 통해즐겨 주시기 바랍니다.검의 종류는 총 25단계로 알려지는데 뭐 저 또한 직접 끝까지 업그레이드 한적이 없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다 말할 수 있어요. 상황에 따라서 파괴 방지 또는 워프권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순조롭게 클리어 할 수 있다는걸 기억해주세요.

보통 10단계 이상이 되기전 까지는 상점에 팔지 말하야 하는데 그렇게 큰 마진을 볼 수 없는데 12단계 정도 되면 팔아 주세요. 지금처럼 무기의 재료들을 모아 주시면 방지권이나 또는 값이 나가는 검으로 교체 할 수 있는데 강화에 집중해 주시기 바라면서 지금 즐겁게 검강화하기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