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릭스이오(splix.io) 땅따먹기 게임

반응형
 
 

중독성이 무척 강한 온라인으로 즐기는 스플릭스이오라고 하는 웹 땅따먹기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갖고 있는데 방향키만을 가지고 시작되고 있으며 다른 유저들보다 더욱 많은 땅을 차지하는 모습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영역차지하는 게임 컨트롤 조작방법

  • 방향키나 이동: w, a, s, d.로 모든 조작가능

주의할 점은 자신의 영역을 넓혀 나가면서 크로스 되지 않게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다른 유저들이 여러분의 이동하는 꼬리를 충돌하게 되어도 모든 것이 끝나고 있는데 항상 주의하면서 적당한 눈치작전이 필요로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되는데 머리를 잘 사용을 하면서 즐거운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이렇게 조금씩 자신의 영역을 넓혀 나가야 하는 방식으로 픽셀 하나당 1점씩 가산되고 있으며 우측을 보시면 현재 랭킹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라인을 만들어 자신의 땅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항상 주의해야 하는 것은 욕심을 내어 라인을 무리하게 길게 만들다가 상대 에게 공격당할 수 있습니다. 

하면할 수록 매력적이고 중독성이 강하고 너무나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역시 지금의 웹HTML작품은 분명 좋은 시간을 내세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 놓은플래시라 생각되는데 큰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오랜 시간을 즐겁게 할 수 있는데 지금 현시간부터 상당히 재미있게 할수 있는 웹 스플릭스이오 땅따먹기 게임하기를 바로 시작을 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