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대전투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여러분 모두에게 가장 타격감 높은 재미를 불러다 줄 수 있는 그런 대전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2.6으로 해당 작품은 오늘날 오기까지 여러 가지 버전등으로 플래시 유저들을 즐겁게 해준 대작으로 지금의 게임이야말로 가장 최신 것이라 말씀 드릴 수 있어요. 그만큼 등장하는 인물들도 더욱 추가되었으며 플레이가 조금 더 부드러워 졌다 생각됩니다. 나름 심심풀이로 어느때가 즐겨 주시기 좋은 애니메이션 격투 게임으로 복잡하지 않은 단축키를 통해 원하는 기술들을 마구 사용할 수 있는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조작및단축키 

1p 이동: W,A,D 공격: J 방어: S 점프: K 대쉬: L 필살기: I 원거리: U

회피/반격:O 파워업: J+K

2p 이동: ←↑→ 공격: 1 방어: ↓ 점프: 2 대쉬: 3 필살기: 5 원거리: 4

   회피/반격: 6 파워업: 1+2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는 감히 신세계를 경험 할 수 있을 만큼 크나큰 타격감을 플래시 모든 유저들에게 가득 안겨다 주고 있을 정도로 수 많은 만화 캐릭터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전 방식은 지금까지 해온것과 똑같이 적용되고 있으며 총 3판을 싸울 수 있으며 연속 2개의 라운드를 가져 오게되면 2판으로 승리를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모든 주인공들을 한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수십가지가 넘을 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오랜 시간을 재미나게 플레이 하게 됩니다.  

우선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를 하실때에는 순발력이 매우 중요하다 말할 수 있는데 아무리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상대를 맞추지 못하면 무의미 할 수 있으니 항상 적당한 시키를 노려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