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3.0 게임하기 강추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일상생활을 즐기면서 항상 좋은 일만이 있을 수 없는데 특히 짜증다고 답답함이 밀려오거나 또는 울울함이 갑작스럽게 느낄 때 지금의 대전 액션을 꼭 한번 해보세요. 혼자 즐겨도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짜릿한 타격감을 통해 더욱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는 일반 대전과는 다르게 실제 예전에 텔레비전으로 방영이 되었던 작품들을 대상으로 싸움을 벌이고 있어 다소 재미난 요소도 찾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세요. 

조작및단축키 

1인용 이동:WASD  공격  J 점프 K  순간이동 L  스킬 U 필실기 I 보조필살기 O

2인용 이동:←↑→↓  공격  1 점프 2  순간이동 3  스킬 4 필실기5 보조필살기 6 (키패드사용)

많은 이들이 플레이 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한결같이 진정한 타격감을 가득 안겨 주고 있는 최고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필살기를 시전하는 형태로 이렇게 화려하고 멋진 화면으로 연출되고 있는데 공격을 성공시키게 되면 상대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전달해 주고 있어요.

나루토 vs 블리치3.0 게임하기는 정말 인기있는 두개의 만화 개릭터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싸움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거침없는 즐거움을 최상으로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래시라 의미할 수 있지요. 

우선 첫 시작을 이루는 분들이라면 트레이닝 모두가 따로 준비되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열심히 진행하여 자신의 실력을 높이 쌓아 주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