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3.1 게임하기 뉴버전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하기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대전 게임은 솔직히 찾아보면 수십 가지가 넘지만 그중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올 만큼 참신한 작품은 하나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나루토 vs 블리치3.1 게임하기는 바로 우리나라에서 tv로 보여 주었던 두개의 일본 만화 영화로 블리치 그리고 나루토를 기억하고 계신 가요. 해당 두개의 작품이 이렇게 액션 플래시로 등장하여 지금까지 여러가지 버전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최고의 스릴감과 즐거움을 높이 심어 주었답니다. 그럼 기쁨마음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주세요. 

조작및단축키 

1인용 이동:WASD  공격  J 점프 K  순간이동 L  스킬 U 필실기 I 보조필살기 O

2인용 이동:←↑→↓  공격  1 점프 2  순간이동 3  스킬 4 필실기5 보조필살기 6 (키패드사용)

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하기의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면서 막상막하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우선 상대의 빈틈을 알맞게 공력하고 반대로 날아오는 스킬들을 정확히 회피해 나가야 합니다. 

우선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스킬 뿐 아니라 일반 공격을 함께 겸비해 나가야 하는데 지금과 같이 강력한 스킬 몇번만 성공시키면 쉽게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만화속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저마다 특별한 능력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투에 특화된 캐릭이 없는 만큼 모두가 동등한 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하기를 진행시에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로 한번의 공격으로 만족하지 마시고 철권과 같이 한번 타격을 통해서 연속해서 콤보를 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