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 Boxhead 2Play

반응형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 Boxhead 2Play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슈팅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게임으로 여러분은 레고 형태를 갖추고 있는 수많은 좀비들과 단신으로 싸우는 방식으로 더욱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공략이 없이 무조건 출현하는 괴물들을 피해 무빙 샷을 통해야만 공격을 당하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에서 초음에는 한두마리씩 출현하고 있으나 시간이 점점 흘러가면서 더욱 많은 괴물들과 싸움을 시도하게 되어 있으니 그만큼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확실히 누릴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 조작및단축키

 이동 ←↑→↓ / 공격 스페이스바 / 무기교체 1~4 

너무 재미있고 싱글로만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막힌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캐릭터를 선택하고 마지막 한마리 까지 확실하게 제거해 주세요.

이렇게 해당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게임의 옵션을 임의대로 설정해 줄 수 있는데 더욱 손쉽게 즐기기 위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자신에게 마구 몰려 나오는 좀비들을 여지없이 타격하여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좋은 무기를 획득해야만 더욱 안전하게 컨트롤 하면서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거의 모든 적들을 잡아 내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 물론 콤보 수치또한 120이 훌쩍 넘어서고 있으니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을 하면서 더욱 신속한 컨트롤을 보이면서 200콤보 까지 달성해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