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잇1 2인용게임하기

반응형

 

이번 게임은탁월한 작품성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크레이지 아케이드 잘 알고들 있나요? 출시한지는 벌써 10년이 훌쩍 지난 고전 게임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 추천 하는 것은 그와 비슷하게 진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봄잇1 2인용게임하기를 하면서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하고 상대들을 공략하는 방식으로 폭탄을 바닥에 놓아 터트리고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정해진 3분이라는 시간동안 여러 가지 맵에서 똑같은 모습로 미션을 하는 만큼 즐거움을 오래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참고영상

 

 
 

▷ 피씨 Bomb it 봄버맨 게임 Tip 요약

  1. 루트길에 폭탄을 설치
  2. 타이머로 인해서 적 제거
  3. 레벨클리어~

봄잇1 2인용게임하기 첫장면

머리가 아주 큰 로보트가 등장하는데 바로 이녀석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화면 오른쪽에 보게 되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이걸 선택해서 옵션이나 게임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할때에는 이렇게 게임이 플레이 하면 사용자는 가장 먼저 주변에 높여 있는 집을 제거해 주면서 나타나고 있는 여러가지의 아이템을 통해 폭탄의 위력을 극대화 시킬 수있어요. 
봄잇1 2인용게임하기 조작법
위에도 조작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렸지만 왼쪽에는 컨트롤 방법을 볼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에 들어간후에 상대들과 치열하게 사우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언제나 동시에 4명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여러 군대의 맵을 돌아가니면서 더욱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재미를 크게 느낄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상대 방으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되면 이렇게 주인공 불이써지고 있는데 더욱 신중하고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보여 주세요.
봄잇1 2인용게임하기 미션실패

유저들께서 플레이를 할때엔 적이 배치한 폭탄을 잘 피해주고 또한 반대로 그걸 이용해서 적들을 제거를 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아이템들은먹을 수록 더욱 좋은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강력 폭탄을먹고 능력치를 향상시킬수 있으며 더욱 손쉽게 주변 상대를 공략해 주세요. 사진은 승부에서 패배한 모습인데 유저들은 저 화면을 보질않도록 잘 컨트롤 해서 서바이벌 경기에서 승리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