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1 (money movers 1)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함께 즐겁게 할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탈옥수들을 전략적으로 탈출시키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플래시는 현재까지 3탄까지 출시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지금 소개하는 것이 첫 번째 시리즈로 두 형제가 감옥을 탈출하는 내용을 갖고 있어요.

▷ 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1 Tip 요약

  1. 협동을 하면서 진행을 해라
  2. 여러 기구들을 선택을 하면서 협력을 하여서 각 스테이지들을 풀어나가라
  3. 조작 및 단축키 1인용 WASD 2인용 ←↑↓→
Money Movers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sG6OcFQHAQ

 

둘만의 협동심을 크게 발휘해 나가야만 미션을 공략할 수 있는 플래시 2인용 게임으로 중독성이 높고 두뇌를 활용해 나가야 합니다. 돈을 유튜브 영상과 같이 지금처럼 3개를 모두 찾아 주고 클리어를 해내야만 가장 완벽한 모습으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는데 기억해 주세요.

처음화면스토리설명

항상 새로은 스토리를 가지고 진행돼서 그런지 중독성 이 매우 높은 재미를 유지해줄 것 같고 무엇보다도 스테이지 공략이 쉽게 설정을 이로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플래시 게임이야 말로 젊은 세대들이 가장 좋아하먼서 편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2레벨

탈출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지금처럼 센서들을 조심히 피해야 하는데 좌우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동해 주고 있는데 참고해주세요. 덩치가 큰 캐릭터는 힘이 무척 강해서 상자 같은 것을 자유롭게 이동시키거나 집어던져 길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레벨완료

항상 미션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출구 방향으로 홀쭉이와 뚱띵이를 동시에 들어가게 만들어야만 주어진 임무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동생은 이렇게 작은 키를 가지고 있으며 형 하고는 다르게 민첩한 행동을 보이고 있어 지금처럼 높이 뛰어올라 점프를 시도할 수 있어요.

잔잔하고 재미난 스토리를 갖추고 있는 플래시 두뇌게임으로 각 미션에 제공해 주고 있는 여러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가는 목표를 갖고 있답니다. 신선할 정도로 끊임없는 재미를 유지하는데 오랜 세월 동안 좋은 시간을 완성할 수 있으며 2인용으로 협동심을 발휘하면서 미션을 한 개 두 개씩 완성해 나가야 해요.

주변에 움직임을 감지하고 있는 센서를 신속하게 피해 이동해야만 들키지 않게 출구를 행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게임들을 해보았지만 지금 추천 하는 것이기 막힐 만큼 참신한 재미를 유지하고 있어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함정이나 또는 덫이 있는 공간에 있는 둘 중 하나의 캐릭터를 이동시켜 레버를 당기거나 스위치를 온오프 시키면서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1 추억 게임을 해주시고 협력을 하면서 여러 레벨들을 무사하게 클리어해 보세요~

반응형

'2인용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1  (0) 2022.07.15
봄잇6 게임하기 (bomb it 6)  (0) 2022.07.01
봄잇7 게임하기 (bomb it 7)  (0) 2022.06.19
봄잇1 2인용게임하기  (0) 2022.05.17
봄잇7 2인용게임하기  (0) 2021.06.0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