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1

반응형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을 이번에 올려드리는데, 너무나도 깜찍한 두 개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대 신전을 모험해 나가는 작품으로 오늘은 그 첫 번째 버전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을 만큼 여러분 모두에게 변함없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시작화면

▷ 물과물 파이어보이앤워터걸 1 게임하기 Tip 요약

  • 캐릭터를 움직여서 물 그리고 불의 속성을 잘 이용해서 각 레벨을 클리어하세요.
  • 화면에 보이는 하늘색과 빨간색 루비는 필수적으로 전부 획득해야 레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잘 협력을 해야만 미션을 수행이 가능하므로 협동을 해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물 AWD 불 ←↑→

Fireboy And Watergirl: 1 Forest Temple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g0inOdAh8w

 

서로 다른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자 위험한 요소들을 피하면서 비상구까지 반드시 낙오하지 말아 주세요. 미션이 시작을 하게 되면 왼쪽의 사진에서 처럼 서로 양옆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유저분들께서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을 활용을 하셔서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 나가 주면 되겠습니다. 방금 말씀드렸듯 처음에는 이렇게 간단한 맵으로 만들어져 있지만 후반부로 이동할수록 맵은 더욱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준비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준답니다.

아까 제가 특성을 말씀드렸듯 워터걸 걸은 뜨거운 용암은 물이 들어갈 수 없으며 반대로 파이어 보이는 불은 차가운 물속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데 기억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하나를 먼저 이동시켜 주시고 자신의 마크와 똑같이 생긴 문으로 찾아 들어가야 하는데 항상 둘 다 출구에 도달해야만 문이 오픈됩니다.

주위 레버를 사용해 주면서 여러 가지 장치들을 작동시키도록 해야 하는데 그래야만 모든 스테이지를 두 개의 캐릭터로 끝낼 수 있어요. 서로 잘 협력을 하면서 또한 혼자서 잘났다고 하기보다는 잘 도와주시고 화면 구석구석을 이동하여 높은 등급으로 끝낼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를 모두 마스터 한 다음다음 버전을 또 한 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