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3

반응형
 
 

두 명이 동시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신나는 대 모험을 펼쳐 나갈 수 있는 플래시로 주변 친구들과 사이좋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듬뿍 갖고 있는 기막힌 게임입니다. 수십 단계의 스테이지가 구성돼 있으며 컨트롤이 쉽게 설정을 하고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 해도 간편히 즐길 수 있습니다.

▷ 포레스트템플3 둘이 협력하는 2인용물불게임하기 Tip 요약

  • 스테이지에 돌입하여 자신의 능력치를 먼저 확인하세요.
  • 물은 절대로 불 근처에 있는 용암들을 조심하시고 또한 불은 물은 조심해서 건너야 합니다.
  • 여러 레벨 속에 위치한 장치들을 이용해서 작동시켜주시고 머리를 사용해서 풀어나가 주세요.
  • 화면에 보이는 빨간색과 푸른색의 루비들을 모두 획득하시고 마지막에는 관문에 다가가면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Fireboy & Watergirl in The Forest Temple 조작방법

화살표 키 및 WASD 

미션 공략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GPJ0QcMIxY 

 

맵화면

지금 보시는 것처럼 준비된 스테이지는 이렇게 눈송이 모양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하나씩 클리어하게 될 때마다 번쩍 거리며 불이 켜지고 있습니다. 장치들을 올바르게 사용할 줄 알아야만 적당한 재미를 유지하면서 미션을 보다 안정감 있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드는군요.

시작과 동시에 시간이 1초 단위로 추가되고 있으며 사용자는 보다 빠르게 목적지로 들어가야만 가장 높은 등급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다양한 물과 그리고 지글지글 끓고 있는 빨간색 용암이 있는데 각기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을 이용해서 그것들을 무효화하고 통과를 하시고 장치를 작동을 시켜서 통과를 하면서 각 레벨들을 클리어를 하면 되겠습니다.

중반부 미션에 돌입한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화면에서 처럼 빨간색 캐릭터와 그리고 바다색 캐릭터가 함께 등장을 하는것을 볼수 있는데 잘 협력을 해서 미션을 클리어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 즐기는 버전은 더욱 복잡한 맵으로 형성하는데 지금까지 해온 것 들보다는 난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더욱 깜찍하고 귀여운 불과 물 캐릭터를 이용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껴지지요.

붉은색과 푸른색의 캐릭터 서로 같은 색깔은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지만 서로 다른 색상에 들어가 버리면 죽어 버리게 된답니다. 유저들께서 2인용물불게임하기를 하면서 지룃대를 화면에서처럼 이용해야 하는데 캐릭터를 통하거나 지금처럼 무거운 사각 모습의 돌덩이를 이용해야만 위로 올라갈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