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잇6 게임하기 (bomb it 6)

반응형


 
 

일명 폭탄을 이용해서 경쟁을 하듯 진행을 하시는 서바이버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각 미션에서 출현하고 있는 상대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끝까지 생존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 즐기는 봄잇6 게임하기는 다양한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재미난 폭탄 전쟁을 진행하고 있어요. 특히 번거롭지 않은 조작 모습을 갖고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그리고 흥겨운 브금이 함께 하고 있어 지루함을 덜어 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게임은 총 7탄까지 만들어졌으니 차후 다음 버전도 한번 접속하여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bomb it 6 폭탄 서바이벌 경쟁 2인용 게임 Tip 요약

  1. 혼자 할 때 이동 방향키 폭탄 스페이스 
  2. 둘 이할 때 1P ASDW , 스페이스 / 2P 방향키 , 엔터
  3. 서바이벌 형태로 폭탄을 배치하고 타이머에 맞게 적들을 처치
  4. 마지막까지 살아남게 되면 미션 클리어~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OLDxLD4tWo 

 

 

 

즐거움을 실어 주고 있는 플래시로 아기자기한 주인공들을 가지고 플레이되기 때문에 그만큼 아이들 또는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보통 시작과 동시에 사용자가 해야 하는 것은 다른 주인공보다 더욱 신속한 움직임을 통해서 아이템 파밍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스테이지는 이렇게 20단계로 정해져 있으며 여러분들은 대략 1시간 이상은 투자해야 준비한 미션을 모두 완성할 수 있습니다.유저들께서는 지금 봄잇6 추억 속의 플래시 게임을 즐길 때에는 폭탄을 설치할 때는 항상 자신까지도 위험에 빠질 수 있다는 점 숙지하면서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