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불 2인용 게임하기 - 라이트템플

반응형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친구들이 저희 집에 놀려오면 항상 이번에 하는 파이어보이앤 워터걸을 즐겨했던 기억과 지금도 친구들과 하고 있어요. 두 가지의 상반된 속성의 캐릭터가 출현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비상구까지 무사히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서로 잘 협력을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하는데....

▷ 더 라이트템플 물과불 2인용 게임하기 Tip 요약

  • 협력만이 살길이다 생각하고 호흡을 잘 맞춰서 스테이지를 공략하세요.
  • 각 움직일 수 있는 장치들을 머리를 사용해서 움직여서 하나씩 풀어나가야 합니다.
  • 화면에 나오는 소중한 보물들은 모두 획득해주세요~
fireboy & watergirl in the light temple 조작방법

물 AWD 불 ←↑→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2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ETA0g1hfiw

 

오늘의 주인공인 불과 물 어찌 보면 서로 잘 어울리지 않은 캐릭터라 생각할 수 있지만 플래시에서는 서로 힘을 합치지 않은 이상 단 한 단계의 스테이지도 공략하지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머리를 쓰면서 주변 트랩들을 제거하거나 피해 주고 스위치와 레버를 작동시켜 여러기지 기구들을 동작하도록 만들어 가야만 쉽게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화면에 출구가 보이는데 이곳까지 두 개의 주인공이 모두 안전하게 들어와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른 신전으로 이동하여 플레이하게 됩니다.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주면서 실시간 대 신전을 벗어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서로 힘을 합쳐 나가면서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해야 합니다.

특히 각 스테이지마다 맵을 이해 하면서 시작해야만 좋은 플레이를 가져올 수 있다고 여러분들에게 설명해 드립니다. 둘이 합쳐질 수 없는 속성을 지닌 캐릭터지만 여기서는 협동심을 크게 발휘해야만 비상구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석은 두 가지의 색상으로 맵에 있는데 붉은색 그리고 푸른색 반대의 색깔을 어떤 경우도 획득할 수 없는데 참고해 주세요. 아까도 항상 말씀드렸다시피 서로 잘 호흡을 맞춰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꼭 기억을 해주시고 각 미션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가면서 물과불 2인용 추억의 플래시게임하기를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