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 물고기 키우기 게임 (Fish Eat Fish 3 Players)

반응형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라 동시에 3명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성장형 3인용 물고기 키우기 게임으로 작은 새끼 고기 하나를 가지고 키워 나가야 하는데 그야말로 중독성이 높은 수준을 달하고 있어서 인지 혼자서도 집에 있을 때 종종 플레이할만하다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버전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예전 처음 즐겨보았던 물기고 키우기보다는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 Fish Eat Fish 3 Players Tip 및 공략 영상

  • 조작을 하는 방법으로는 1p - wasd, 2p ←↓↑→, 3p 마우스나 키를 이용을 해서 재미있게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 처음 시작하고 있을 때에는 우선 먹이들 보다 위험한 요소들이 더욱 많이 있는데 항상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먹이 사냥에 나서야 합니다.
  • 다양한 아이템과 3가지의 스텟을 향상해 나가면서 최종 단계까지 성장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 일정한 수준에 달하게 되면 지금처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위험을 표시하는 문구나 나타나는 지역은 어떤 경우라도 신속하게 벗어나 주면 되는데 간략한 팁 정보는 여기까지였고 직접 상단에서 재밌게 진행해보세요.
 

 

저장모드선택화면

처음에는 직접 자신의 컴퓨터에 데이터를 세이브할 것인지 아니면 온라인으로 저장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가급적이면 그냥 계정 생성을 하지 마시고 로컬 세이브로 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미션을 하면서 잡아먹을 수 있는 것은 고기 상단에 문구가 표시되어 있으며 아무것도 새겨지지 않은 것은 반드시 먹으려고 하지 마시고 피해 주어야 합니다.

작은물고기모습거대하게_성장한모습

기술 게이지가 모두 충전이 되면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면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바닥에서 올라오는 용암을 조심히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뭐 저도 그렇게 잘하는 고수의 실력은 아니지만 이 정도의 리뷰글과 그리고 맨 위쪽에 보이는 3인용 물고기 키우기 게임 공략을 보시고 하면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