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4

반응형

 
 

서로 잘 협력을 하면서 재밌게 할 수 있으며 또한, 해당 작품이 출시한지는 매우 오래되었다는 걸 대부분의 유저들께서 아는데 아직도 2인용으로 가장 많이 하는 게임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얼핏 보면 정말 단순해 보이지만 직접 플레이해보면 복잡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첫화면

▷ 물과불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4 Tip 요약

  • 백 번 천 번 항상 잘 협력을 해서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 보석들은 남김없이 획득해서 진행해주세요.
  • 위험한 구역들은 먼저 잘 생각을 하고 어떻게 풀어나갈지 곰곰히 지혜롭게 풀어나가세요.
조작방법

물 AWD 불 ←↑→

참고 공략영상 (The Crystal Temple Walkthrough)

https://www.youtube.com/watch?v=hTf2AV1etXM&t=615s 

 

서로 같은 색상의 함정만 통과할 수 있으며 보석 또한 자신의 몸 색깔과 똑같은 것만을 먹을 수 있어요. 시작과 동시에 시간이 흘러가는데 높은 랭크에 진입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물다 생존하면서 맵에 있는 모든 보석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고 출구로 향해야 합니다. 특히 게임은 시리즈의 마지막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처럼 우리 주인공들이 보석을 획득하는데 있는 반드시 캐릭터 자신과 똑같은 색상만 먹을 수 있게 설정되고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각 시리즈마다 항상 색다른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것이 플래시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어떤 작품을 해도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마지막 버전이여서 그런지 지금까지 해온 것들보다 더욱 복잡하고 어려운 모습으로 맵이 나타나고 있어 그만큼 머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시작점부터 출발하여 자신의 모양이 새겨진 문으로 도달해야만 클리어하는데 역시 이번 버전은 예사롭지 않게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중앙에있는 레버를 둘 중 하나의 캐릭터를 이동시켜 잡아당기고 위로 올라가 붉은색의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지금처럼 녹색의 웅덩이가 길게 만들어져 있는데 이곳은 불과 물 둘 다 상관이 없이 어떤 속성을 갖고 있던 들어가면 죽어 버립니다. 제가 그렇게 글 쓰는 솜씨가 없는데 이번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를 하면서 꾸준하게 노력을 해서 각 스테이지들을 지혜롭게 클리어하시고 기지를 발휘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종료시켜서 엔딩까지 도달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