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협동게임 불물 ELEMENTS (SEASON5)

반응형

 
 

오늘은 이렇게 전략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불소년과 물소녀가 등장하는 각 레벨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듣기 정말 좋은 음악이 함께 하고 있어서 더욱 신나게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만 해도 5가지 버전으로 출시를 이루었답니다.  초보자들은 하단의 리뷰 및 공략을 먼저 참고해보세요~

▷ 2인용 협동게임하기 엘레멘츠 Tip 요약

  • 두가지 캐릭터를 움직이기 위해서는 물 AWD 불 ←↑→키를 사용해서 이동과 여러 동작을 해주세요.
  • 화면에 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보석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획들을 해야 합니다.
  • 여러 기구들을 동작시키려면 잘 협력을 해야만 하며 자기 자신만 잘났다고 진행하면 미션은 실패로 이어지게 됩니다.
조작방법

상단 첨부 글로 확인해주세요.

Fireboy And Watergirl 5: Elements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HJcI8zg6ww 

 

먼저 위에서 즐겁게 즐겨주시고 어떻게 하는지는 아래에서 리뷰를 통해서 만나주세요. 

한번 시작하게 되면 깊은 매력에 푹하고 빠져 버릴 만큼의 매우 중독성 있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이인용 작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여러분이 하실 것은 바로 5번째 버전이며 처음에 실행하게 되면 왼쪽의 화면처럼 길쭉한 화면 비율로 플래시버전과는 확연하게 틀린 모습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화면에서 보시다 시피 여러 맵들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장치들을 움직여 주면서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야 하겠습니다. 참로고 이런 작품들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데 적당한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는 매우 재밌고 즐거운 작품입니다. 플레이가 시작되면 둘 다 모두 출구지점까지 함께 이동해야 하는데 둘 중 하나라도 낙오를 하게 되면 미션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렇게 어두워지고 있을 때에는 더욱 조심성을 보여야 하는데 그래야만 미션을 실패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여 줄 수 있기 때문이죠. 협동심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을 손꼽으라면 바로 지금의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 적당히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화면에서 보다시피 마치 시소처럼 생긴 지룃대를 조종해야만 언덕 높은 곳 위로 올라가면서 이렇게 미션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난이도는 자신이 함께 하는 캐릭터의 컨트롤을 얼마만큼 잘하느냐에 따라서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할 수가 있어요. 2인용 협동게임하기를 하면서 컨트롤이 개컨이라고 하면 둘 다 어려움에 빠질 수 있겠지만 둘이 실력이 출중하다면 여러 미션들을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