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3 (money movers 3)

반응형

 
 

항상 2인용 플레이를 보면 지금처럼 협동심을 유발하는 작품들이 더욱 큰 인기를 보이는데 그만큼 머리 회전을 통해 단계별로 마스터하는 재미가 남다르기 때문 아닐까요. 이런 장르는 보통 친구들 뿐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하기 나도 건전한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 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3 게임하기 Tip 요약

  • 강쥐와 꼬마가 서로 협력해서 각 장치들을 조작해주세요.
  • 탈옥범들을 잡기위해서는 머리를 잘 사용하고 모든 레벨들을 클리어해 보세요.
조작방법

1인용 WASD 2인용 방향키

money movers 3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CmST_Y1kVE

 

여러분은 영리하고 용감한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서로 다른 능력들을 갖고 있는데 상부상조하면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탈옥수를 잡기 위해서는 먼저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사람 캐릭터를 우측으로 이동시켜 주면서 원반이 위로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경비용 센서에 감지가 되면 이렇게 녹색에서 붉은색의 불로 변화되면서 죄인들이 움직이지 못하고 지금처럼 아무것도 아지 못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마다 등장하고 있는 사각 박스는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데 반드시 적절한 곳에 사용해 주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세요.

제한시간이 없이 탈옥수만 잡게 되면 클리어하는 식으로 난이도가 느껴지고 있어 쉽게 마지막 단계까지 완성할 수 있습니다. 3번째 시리즈로 지금까지 항상 주인공을 통해 탈옥을 시도해 왔다면 이번에는 반대로 탈주범들을 잡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두 개의 캐릭터를 실시간 조종할 수 있으며 상황에 맞는 방식으로 컨트롤을 이어나가야 합니다.

특히 죄수들을 붙잡기 위해서는 강아지가 먼저 탈주범들을 붙잡아 놓은 상태에서 교도관을 이동시켜야만 안전하게 수갑을 채우면서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2탄과는 정반대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 깊은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달아난 죄수를 잡기 위해서는 함께하고 있는 강아지를 이용해야 하며 겁에 질려 꼼짝하지 못하게 하면서 가까이 다가가 수갑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수색견은 점프력이 낮아서 높은 곳을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교도관 캐릭터로 주변에 있는 레버나 상자 그리고 버튼을 이용하여 장치를 움직이게 해야 합니다. 우선 모든 스테이지가 이런 식은 두뇌를 통해서만 클리어 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 문난할 것 같습니다. 특히 준비한 미션은 이십 단계로 있습니다.

마지막 엔딩 장면을 위에서 처럼 볼 수가 있으며 모든 탈옥한 나쁜 악당을 원래 감옥으로 보내고 있는 장면을 볼수가 있어요. 즐거움을 가장 제공해주는 2인용 감옥탈출 게임은 지금과 같은 전략 모습의 플래시 게임이 아닐까 싶어 준비하게 되었는데 진행할수록 더욱 복잡한 미션을 실행하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