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맨 푸드 파이터 격투게임하기 (Bananaman: Food Fighter)

반응형

 
 

컨트롤 조작 단축키 방법

만화풍으로 구성된 그래픽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펼치거나 또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더욱더 높은 타격감에 푹하고 빠져 버릴 수 있는 액션 전투를 추천해 드립니다. 영화 후레쉬맨 파워레인저와 같은 동급을 이룬 조금은 웃기게 생긴 카툰 히어로들이 출현하여 지구를 침략한 괴물들과 맞서 싸우는 게임입니다. 우선 그래픽 하나만 놓고 본다면 상당한 퀄리티를 느낄 수 있으며 하나같이 단조로운 컨트롤 방식으로 플레이되기 때문에 쉽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푸드파이터_시작화면

▷ Bananaman Food Fighter Tip 및 공략영상

  • 끝없이 거칠게 다가오는 고블린 군단들을 제거해 주면서 더욱 강도 높은 몬스터들이 대거수 등장하고 있어 역시 타격감은 최고 수준을 보이네요. 
  • 콤보 수치가 높아질수록 좋은 영향력을 행세할 수 있는데 참고해 주면서 한 번의 공격으로 끝내지 마시고 높은 콤보를 유지해 주세요.
  • 컨틀로 하는 법은 맨 위에 올려드린걸 잘 보시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적들을 완전히 넉다운시켜보도록 하세요.
 

캐릭터선택화면

화면에서처럼 총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전투를 할 수가 있으며 상대와 결투를 하면서 대미지를 입게 되면 줄어든 체력 치를 다시 원점으로 돌려놓기 위해서는 앞에서 공격하는 괴물들을 잡아 내면서 드롭된 음식들을 주어 먹으면 됩니다.

격투시작대미지를_입는장면

적과 상대를 할 때엔 강력한 필살기를 꾸준하게 발동을 하게 되면 어렵지 않고 손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전투에 임한 장면을 볼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강력한 펀치와 다양한 필살기를 사용해서 체력 수치를 깎아주시고 마지막에는 전투에서 승리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해보면 할만한 거 같은데 이번 액션 전투 방식의 격투 게임을 신나게 다 함께 즐겨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