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템플 2인용물불게임6 [FIREBOY & WATERGIRL6 FAIRY TALES]

반응형

 
 

꿀꿀한 기분을 전환시켜 줄 수 있는 그런 둘이서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이 작품을 하면 매우 재밌게 할 수 있는데, 먼저 스토리는 서로는 결단코 섞이거나 좋아할 수 없는 속성을 지닌 서로 다른 캐릭터끼리 협동을 하면서 즐거운 레벨을 플레이를 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작품이에요.

처음시작화면

▷ 둘이 함께하는 포레스트템플 2인용물불게임6Tip 요약

  • 중간에 PLAY키를 누르게 되면 바로 둘이서 함께 할 수 있으며 또한 1인용으로 혼자서 의 진행을 불가능합니다.
  • 여러 동작할수 있는 작동 기계들이 존재를 하게 되며 협력을 하여 서로 긴밀하게 움직여서 각 지점들을 통과를 해야 합니다.
  • 화면 구석구석에 배치가 되어 있는 다양한 루비들을 전부 획득을 해야만 미션이 성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얻어주세요.
  • 혼자서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서로 호흡을 잘 맞춰야만 레벨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걸 기억을 하시고 상대방과 말을 하거나 눈짓을 하면서 눈치코치를 잘 보면서 각 지점들을 통과해보세요.
조작방법

빨간 캐릭터 AWD 하늘색 캐릭터 ←↑→

 

FIREBOY & WATERGIRL6 FAIRY TALES 모든 스테이지 공략 참고 영상

 

 

스테이지_시작화면

바로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대신 전 모험을 펼치는 불과 물 게임으로 지금까지 6탄까지 출시하였으면 오늘 소개하는 것이 최종 버전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시리즈를 갖춘 것만큼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데 이 시간 더욱 여유로움을 더해 줄 수 있는 게임을 즐겨 보세요.

실전 미션에 돌입하게 되면 이렇게 화면 안에는 물웅덩이와 그리고 불 웅덩이가 있는 걸 볼 수가 있는데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속성을 활용을 해서 물은 물웅덩이를 그냥 대미지를 입지 않고 통과를 할수 있고 또한 불은 반대로 불웅덩이를 아무런 대미지를 입지않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처럼 각 레벨마다 정해진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 시간 안에 모두 레벨들을 클리어해야 하겠습니다. 심심하게 혼자 하는 것보다는 역시 하나씩 캐릭터를 나누 실시간 플레이하는 것이 두배는 재미있게 느껴지는 작품 입니다. 항정은 녹색 빨강 푸른색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지고 있으며 각자 캐릭터 색에 맞은 것은 무사히 통과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것을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암흑스테이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화면으로 이렇게 주변에 있는 모든 보석을 먹고 1분 20초 안으로 들어과 야만 가장 높은 A랭크를 받을 수 있어요. 맵에는 언제나 똑같이 빨강 4개 부른 색 4개의 다이아가 있는데 자신과 같은 색깔을 지닌 보석만을 직접 이동하여 먹을 수 있답니다. 

가장마지막_레벨

오늘은 바로 많은 분들이 속 시원하게 플레이할 수가 있는 그런 재미난 작품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녹색의 함정이 우측에 깔려 있는데 이것은 불과 물 두 개의 주인공 모두 다 악영향을 주고 있는데 반드시 피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화면에 보게 되면 오른쪽 스테이지를 완료를 하게 되면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고 엔딩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항상 강조를 드리지만 호흡을 잘 맞춰야만 성공적으로 엔딩까지 볼수가 있다는 걸 기억하시고 싸우지 말고 협력을 잘하면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오늘은 바로 많은 분들이 속 시원하게 할 수가 있는 그런 재미난 작품을 추천해 드려 봤는데 바로 포레스트템플 2인용물불게임6을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