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2 (money movers 2)

반응형

 
 

이번 플래시는 2인용으로 마음대로 즐거움을 크게 보여 주고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누구나 마음 놓고 재미난 시간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게임은 전작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이번에는 감옥에 갇힌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다시 감옥으로 들어가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 2인용 감옥탈출 머니무버스 2 협동 게임 Tip 요약

  • 뚱땡이와 홀쭉이는 서로 잘 협력을 해서 여러 기구나 다양한 작동장치들을 실행시켜주세요.
  • 화면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달러 모양의 보따리들을 획득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모와주세요.
  • 모든 레벨을 무사하게 완료하려고 한다면 위에도 말했지만 협동을 해야만 모두 클리어할 수 있어요~
  • 컨트롤 조작하는 방법은 1인용 WASD 2인용 방향키를 사용해서 캐릭터들을 움직여주세요~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WIC7eXM_3I

 

처음시작화면레벨3

참 독특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로 한결 더 복잡한 맵을 통해 긴 시간 동안 즐기면서 즐거움에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면 최종 미션을 공략하는 그 순간까지 실행해 주세요. 항상 스테이지는 두 개의 캐릭터를 이동시켜 비상구까지 함께 들어가게 만들어야만 클리어 되고 있으며 제일 좋은 등급으로 마무리 짓고자 하면 세 개의 돈주머니를 찾아 주세요.

레벨완료

키가 작은 캐릭터는 날렵한 민첩성을 통해서 언덕들을 높이 뛰어오를 수 있으며 덩치가 큰 캐릭터는 무거운 짐들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거운 물체들을 이용하여 주변을 가로막고 있는 것을 없애 주면서 길을 만들어야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되지요.

훌쭉이는현재 있는 곳에서 혼자의 힘으로는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히게 되는데 형 캐릭터를 이용해 주면서 안전하게 벗어날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더욱 깊은 재미를 크게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의 2인용 게임에 서는 누구나 한번 시작하게 되면 오랫동안 즐기게 됩니다.

두드러진 두 개가 주인공 사랑하는 아버지를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한 대 모험이 시작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전편보다는 복잡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날렵한 몸을 지닌 동생과 강력한 괴력을 가지고 있는 형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서 적절한 컨트롤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있는 돈을 모두 빼놓지 말고 드시면서 목표지점으로 이동해 주세요.

항상 두 개의 주인공은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그 누구도 빠져나갈 수 없는 감옥을 한 번도 아닌 두 번이나 성공시키게 됩니다. 12시 방향으로 안전하게 둘이 함께 들어가면 공략해 나가는 모습으로 주위를 막고 있는 문을 열고 함정이나 광센서 같은 것을 조심히 피해야 합니다.

20레벨의_모습돈다발_엄청_많음

세군대로 있는 돈 주머니 높은 등급으로 클리어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3개를 모두 찾아 주시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네요.

재미있는 스토리를 갖고 있는데 플래시 탈출 게임 중 가장 다양한 시리즈를 갖추고 있으며 두뇌 회전을 해야 하는 만큼 어린 학생들이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은데 그러면 현재부터 머니무버스 2 2인용 감옥탈출게임하기를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