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잇8 게임하기 (bomb it 8)

반응형


 
 

플레이를 이룰수록 즐거움을 크게 유지해 주는 그런 게임을 소개합니다. 바로 폭탄을 설치하여 주변 경쟁자들을 물리치는 모습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상당한 다양한 맵이 준비하고 있어 언제든 즐기시기 좋습니다.

봄잇8 게임하기를 직접 진행하시면 느끼수 있겠는데, 우선 번거롭거나 까다롭지 않은 컨트롤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여성들이나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큼 캐릭터들이 귀엽고 깜찍하게 만들어졌어요. 그리고 아기자기한 맛을 크게 제공해 줄 만큼 색다른 모드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첫시작화면

▷ 추억의 봄버맨 비슷한게임 Tip 요약

  1. 혼자 할 때 이동 방향키 폭탄 스페이스 
  2. 2인용은 지원하지 않음
  3. 폭탄을 적이 오는 동선에 미리 설치하자
  4. 빠른 속도로 하기보다는 침착하게 생각을 먼저 하는 것이 중요하다
  5. 생존경쟁에서 최종적으로 생존을 하게 되면 엔딩~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M5_lCfM_2w 

 

 

 

지금처럼 8탄에서는 귀엽다기보다는 실제 사람 모습을 갖고 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컨트롤하면서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항상 게임은 똑같은 룰을 가지고 시작을 하게 되는데 앞을 가로막고 있는 여러 가지 블록들을 폭탄을 설치하여 파괴해야 합니다.

블록들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숨겨져 있는데 폭탄을 업그레이드 주거나 스피드를 올려 주고 사정거리를 높여 주는 템이 숨겨져 있어요. 반드시 봄잇8 추억 게임을 할 때에는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도록 전투를 진행하면서 여러분의 최고 기록과 동시에 높은 스테이지를 마무리해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